화장품업계에 연중 이벤트와 할인행사가 일상화된 지 오래지만 쉽게 보기 드문 독특한 테마와 기획이라면 한 번 더 눈길이 가기 마련이다. 더바디샵은 1년에 딱 두 번, 그것도 각각 이틀 씩만 실시하는 멤버십 데이에 돌입했다. 원페이스는 다가오는 17일이 ‘순국선열의 날’임에 착안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키엘은 뉴욕시가 지정한 '키엘의 날'을 맞아 뉴욕 왕복 항공권이 걸린 스크래치 카드를 제공하며 국내 최초 온라인·모바일 뷰티 홈쇼핑 우먼스톡은 IOS 버전 어플 오픈을 기념해 명품 화장품 할인 행사를 실시 중이다.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 아리따움은 11월 한 달간 멤버십 회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친다. ‘진짜 진한 보습’을 표방하는 한율의 베스트셀러 진액 스킨을 구매하면 ‘한율 진심 마스크 키트(2매 세트)’를 증정하고 8일까지는 아리따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대상으로 진액 스킨 7천원 할인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 ‘아이오페 슈퍼 바이탈 크림 바이오 엑설런트’ 구매 고객에게는 함께 사용하면 좋은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 견본과 아이크림, 레티놀 등으로 구성된 ‘아이오페 바이오 레티놀 5종 키트’를 증정한다. 이밖에 아이오페, 한율, 라네즈와 마몽드의 쿠션 파운데이션을 사면 컬러감과 발색력이 뛰어난 ‘모노아이즈 아이섀도’ 2종을 직접 선택한 컬러로 즉시 받을 수 있다.

 
 

더바디샵은 일 년에 2번만 진행하는 멤버십 데이 이벤트를 6일과 7일, 이틀 동안 실시한다. 할인 대상 품목은 더바디샵 전 제품(포장 박스 및 기 할인제품은 제외)이며 상위 등급인 ‘골드’와 ‘클럽’ 회원은 전 품목 30% 할인, 당일 신규 가입 고객 포함 ‘바디러브’ 회원은 2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더바디샵의 ‘러브 유어 바디(Love Your Body’ 멤버십은 이름과 핸드폰 번호만으로 가입되기 때문에 비회원일지라도 손쉽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새로 출시한 화이트 머스크 대용량(100ml)향수를 비롯해 프리미엄 스킨케어인 오일 오브 라이프 3종, DOY 동안 에센스, 티트리 오일 등 더바디샵의 인기 제품들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라고 회사 측은 밝혔다.

 
 

LG생활건강의 메이크업 브랜드 VDL은 9일까지 연말 시즌에 잘 어울리는 강렬한 레드 컬러를 테마로 ‘VDL 컬러 데이’를 펼친다. 이 기간 중 관능적인 레드 컬러가 돋보이는 ‘VDL 길티플레져 홀리데이 컬렉션’ 14개 품목을 포함해 립스틱, 아이섀도, 블러셔 등 약 90여개의 레드 컬러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VDL 전국 플래그십 스토어 및 온라인 직영몰에서는 레드 컬러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회원고객에게 15%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행사 기간 내 4만원 이상 구매객에게는 ‘길티플레져 수면 안대’를 증정한다.

 
 

국내 최초 온라인·모바일 뷰티 홈쇼핑 우먼스톡은 어플 사용자를 대상으로 한 심쿵가 이벤트를 마련했다. 올해 초 오픈한 우먼스톡은 매일 오전 11시와 오후 6시, 연예인이 직접 동영상을 통해 최저가의 뷰티 브랜드를 공개하는 온라인·모바일 뷰티 홈쇼핑이다. 이때의 방송딜은 기존 유통망에서 한 번 할인된 가격에 한 번 더 할인한 더블 할인가에 제공된다.

심쿵가 이벤트는 지난 1일 IOS 버전 어플 오픈을 기념한 것으로 우먼스톡 회원에게만 고가의 명품 화장품을 한정수량 초특가로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의 라인업은 지난 5일 ‘유리아쥬 립밤’을 필두로 오는 9일 ‘디올 립글로우’, 12일 ‘키스미 마스카라’, 16일 ‘아이오페 XP’, 19일 ‘시세이도 뷰러’, 23일 ‘록시땅 핸드크림’, 26일 ‘시세이도 퍼펙트 휩 클렌저’ 등으로 구성됐다. 최대한 많은 회원이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한 아이디 당 구매 가능 수량은 1개다.

 
 

미국 스킨케어 브랜드 필로소피는 한국 론칭 3주년을 맞아 오는 22일까지 전국 필로소피 매장에서 특별세트 프로모션을 펼친다. 최근 출시한 신개념 안티에이징 슬리핑 필 제품인 ‘더 마이크로딜리버리 오버나이트 안티에이징 필’을 구입하면 함께 사용하기 좋은 ‘리뉴드 호프인어자 클렌저’(30ml), ‘리뉴드 호프인어자 오버나이트 크림’(7ml) ‘리뉴드 호프인어자 아이크림’ (3ml) ‘더 마이크로딜리버리 홈필링 필(8.5g) & 젤(4.8ml)’등 총 4가지 제품과 필로소피 핑크 담요를 추가로 증정한다는 것.

한편 필로소피는 1996년 의학을 기반으로 전세계 유명한 피부과 의사들과 30년이상 스킨케어 전문가로 일해온 크리스티나 칼리노 여사가 만든 바이오메딕 브랜드로서 국내에는 지난 2012년 첫 선을 보였다.

 
 

신드롬코스메틱은 이달 말일까지 ‘CB스페셜 1+1이벤트’를 실시한다. 신드롬코스메틱 입점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CB크림골드에스’를 구매하면 ‘CB에센스’를, ‘CB에센스’ 구매자에게는 ‘CB크림골드에스’를 하나 더 준다는 것.

티아라 지연이 브랜드 모델로 활동 중인 신드롬코스메틱의 간판 아이템 ‘CB크림골드에스’는 CC크림과 BB크림의 장점만을 모아 개발된 제품으로 자연스러운 톤 보정효과와 미백 및 주름개선 기능을 자랑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겨울철 피부 보습에 효과적인 ‘쉐어버터 스팀크림’의 높은 판매량에 보답하는 의미의 고객 감사 이벤트를 기획했다. ‘쉐어버터 스팀크림’ 3종 제품 중 하나를 구입하면 동일한 용기 디자인의 저금통을 증정한다는 것이다. 증정용 저금통은 ‘쉐어버터 스팀크림’을 그대로 형상화한 용기 디자인으로 친근감과 소장 가치를 높였으며 제품과 동일하게 3종으로 구성됐다.

각 디자인은 시어버터의 원산지인 아프리카와 아프리카 여성이 모티브이다. 아프리카의 꽃과 나무, 풀을 배경으로 밤하늘을 나는 소녀의 꿈과 시어버터 열매를 자연이 주는 선물로 여기며 살아가는 아프리카 여성들의 일상적인 모습을 에스닉한 스타일의 일러스트로 표현해 따뜻한 감성을 전해준다.

 
 

원페이스는 11월 학생독립운동기념일과 순국선열의 날을 함께 기리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학생독립운동기념일과 순국선열의 날은 각각 이달 3일, 17일로 이벤트는 오는 17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에 응모하려면 17일까지 원페이스 페이스북 페이지의 해당 이벤트 댓글란에 독립운동과 관련된 문화재, 사적지, 상징조형물에서 찍은 본인 인증사진과 간략한 소감을 적어 올리면 된다.

당첨된 50명에게는 피부미백, 주름개선 기능이 있는 산양유 보습크림 화장품 ‘모링가 생생크림’을 선물한다. 이 제품은 모링가나무에서 추출한 모링가워터를 주성분으로 보습유지 기능이 뛰어나며 알콜, 파라벤 등 예민한 피부에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 유해성분이 포함돼있지 않다.

 
 

코리아나화장품의 대표 브랜드 라비다는 스테디셀러 제품인 ‘비비 앰플 쿠션’과 ‘비비 크림 팩트’ 중 하나를 고객이 선택하는 라이벌 매치 투표 이벤트를 실시한다. 라비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2가지 제품에 대한 뷰티블로거들의 다양한 리뷰를 참고해 사용해 보고 싶은 제품에 투표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12월 3일이며 총 1,111명의 당첨자에게는 ‘라비다 링클 솔루션 앰플’을 비롯한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라이벌 매치 제품인 ‘라비다 바이탈 리커버리 비비앰플쿠션 IRF25’는 라비다 링클 솔루션 앰플 1병의 성분을 그대로 담은 안티에이징 쿠션 제품이다. 12시간 동안 주름을 커버해주고 피부를 촉촉하게 채워준다는 게 회사 측 설명. 또 열비팩으로도 불리는 ‘라비다 바이탈 리커버리 비비크림팩트 IRF35’는 자외선과 적외선을 동시에 차단해주며 미백과 주름 개선 효과까지 갖춘 3중 기능성 제품이다.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은 뉴욕에서 공식 지정한 ‘키엘의 날’을 맞아 12일까지 뉴욕 왕복 항공권 등이 걸린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키엘의 날’은 한 세기가 넘는 시간 동안 지역 사회를 위해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펼쳐온 키엘의 가치 있는 행보를 기리기 위해 뉴욕시가 매년 11월 12일로 공식 지정한 기념일이다.

이를 기념해 키엘은 12일까지 3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를 제공한다. 1등 2명에게는 뉴욕을 직접 방문할 수 있는 왕복 항공권을, 2등과 3등에게는 각각 키엘의 ‘립밤 #1 망고’와 ‘울트라 훼이셜 밤’을 증정한다.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는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까지 제공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