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워터 수프림 크리미 파운데이션 SPF30 PA++’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브랜드 라네즈는 11월, 피부에 닿는 즉시 녹아들어 부드러운 터치감과 들뜸 없이 균일한 커버력을 선사하는 크림 타입 컴팩트 파운데이션 ‘워터 수프림 크리미 파운데이션 SPF30 PA++’을 출시한다.

라네즈 ‘워터 수프림 크리미 파운데이션 SPF30 PA++’은 피부 안팎을 수분감으로 채워주어 투명감이 우러나오는 피부로 표현해주는 워터 수프림 라인에 추가되어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이다.

부드럽고 촉촉한 발림성과 균일한 커버력이 돋보이는 이 제품은 들뜸 없이 촘촘하게 밀착되어 타고난 듯 깨끗하고 촉촉한 메이크업을 연출 할 수 있다.

멜팅 테크놀로지 기술이 적용된 고체 제형인 제품이 피부 온도 및 압력에 의해 녹아 부드러운 제형으로 변화되어 빠르고 완벽한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수분 크림을 섞어 바른 듯한 촉촉함을 선사하는 아쿠아 크림 텍스쳐가 피부 건조를 막고, 오랜 시간 촉촉하게 보습을 도와준다.

 
 
특히 이 제품은 보통 파우더에서 사용하는 구형 파우더 또는 판상 모양의 파우더에서 벗어나, 육각 모양의 허니 크리스탈 파우더를 사용해 여러 번 덧발라도 두꺼운 느낌 없이 촉촉하게 밀착되어, 타고난 피부처럼 자연스러운 커버가 가능하다.

한편 라네즈 워터 수프림 라인은 워터 수프림 프라이머 베이스 SPF15 PA+, 워터 수프림 파운데이션 SPF15 PA+, 워터 수프림 피니싱 팩트 SPF25 PA++의 기존 3종 구성에서 크림 타입 컴팩트 파운데이션인 워터 수프림 크리미 파운데이션이 새롭게 출시되어 4종으로 라인 업 되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