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루인스 프라이빗 포뮬라’ 16일 GS홈쇼핑 ‘리얼뷰티쇼’에 론칭

 
 
애경이 호주의 인기 스킨케어 브랜드 닥터루인스 프라이빗 포뮬라(DR.LEWINN’S PRIVATE FORMULA)’를 독점 수입해 오는 11월16일 GS홈쇼핑 ‘리얼뷰티쇼’를 통해 국내에 첫선을 보인다.

GS홈쇼핑의 ‘리얼뷰티쇼’는 패션&뷰티 핫 아이템을 쇼호스트가 시청자와 실시간 커뮤니케이션 하며 소개하는 고객 참여형 ‘리얼 뷰티 버라이어티’로 단순히 상품만 파는 것이 아닌 고객에게 실생활에 필요한 유용한 정보와 재미를 제공하는 GS홈쇼핑 대표 이미용 프로그램이다.

이에 따라 애경이 새롭게 선보이는 수입 화장품이란 점과 GS홈쇼핑 대표 이미용 프로그램 론칭이란 점에서 큰 성과가 기대되고 있다.

애경 측에 따르면 닥터루인스 프라이빗 포뮬라는 50년 전통의 제약회사 발란트사(Valeant Pharmaceuticals)가 만든 프레스티지 코스메티컬 브랜드다.

특히 1989년 탄생되어 세계적으로 유명한 성형외과 의사인 루인 박사가 여성들이 성형에 의존하지 않고 수술 없이 아름다워 질 수 있는 방법을 오랜 연구 끝에 개발해 성형에 가까운 획기적인 효과를 볼 수 있도록 만든 스킨케어 화장품이란 브랜드 스토리로 유명하다.

지난 11년 간 호주 No.1 브랜드로 선정됐으며, 영국 퓨어뷰티, 오스트리안 우먼즈 위클리, 뷰티헤븐 등 명성 있는 뷰티 어워드에서 베스트 상품상을 석권하기도 했다.

또한 헐리우드 스타 브래드 피트, 제니퍼 애니스톤, 제이미 프레슬리 등이 사용하는 브랜드로 유명해 호주 마이어 백화점, 데이비드 존스 백화점, 영국의 헤롯 백화점 등 해외 프레스티지 명품백화점에도 판매 중이다.
.
국내에 론칭하는 제품은 닥터루인스의 가장 대표적인 라인 ‘스무딩 콤플렉스 에스8 코렉티브 라인필러’와 ‘스무딩 콤플렉스 에스8 수퍼 하이드레이터’ 2종이다.

‘수분 필러’, ‘기적의 주름 지우개’ 등 다양한 애칭을 가진 닥터루인스 ‘코렉티브 라인필러’는 ‘히알루로닉 필링 스피어’라는 특허성분이 피부 속 수분과 결합해 30배 팽창하여 주름의 패인부분을 즉각적으로 매워 준다.

주름이 고민 되는 부위에 검지손가락을 이용해 가볍게 흡수시키면, 3분만에 즉시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다.

3일 후부터 주름개선과 피부 탄력이 탱탱해지는 ‘필러’ 효과를 볼 수 있으며, 3주 지속 사용시 피부노화를 지연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히알루로닉 필링 스피어 특허성분이 주름을 채워주고, 스냅-8 성분이 주름을 완화시켜주며, 아데노신 성분이 주름을 개선시키는 ‘3단계 입체주름관리 시스템’으로 즉각적이고 장기적인 개선효과를 느낄 수 있다

실제로 코렉티브 라인필러는 피엔케이 피부임상연구센터㈜ 인체효능평가결과 피부에 자극 없이 주름, 보습력, 탄력, 진피치밀도 및 피부두께 개선에 도움을 주며 필러효과(주름, 수분)가 있는 제품으로 확인됐다.

닥터루인스 ‘수퍼 하이드레이터’는 피부 수분인자와 같은 성분인 ‘히알루론산’이 피부 속 수분을 최대 50%까지 향상시키고, 피부의 부족한 볼륨을 채워줘 24시간 동안 촉촉한 상태를 유지시켜준다.

바르는 즉시 얼굴 전체가 빵빵한 볼륨감으로 차오르는 느낌을 경험할 수 있으며, 사용감이 좋아 한 번 사용해본 사람은 반드시 연이어 사용하게 돼 일명 ‘중독 세럼’이라는 애칭도 가지고 있다. 코렉티브 라인필러와 함께 사용하면 보다 효과적으로 주름을 관리 할 수 있다.

한편 닥터루인스는 GS홈쇼핑 론칭기념으로 ∆코렉티브 라인필러 30ml ∆수퍼 하이드레이터 30ml 정품과 추가구성으로 ∆코렉티브 라인필러 15ml 1개 ∆수퍼 하이드레이터 15ml 1개를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