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직접 물을 넣고 만드는 ‘맘스팩토리’ 물티슈 눈길

 
 
시중에 물티슈를 구매하면서 많은 소비자들은 몸에 좋을 듯 한 성분들로만 표시가 되어있는 상품들은 쉽게 찾아 볼 수 있지만, 물티슈는 화장품과 달리 모든 성분에 대한 표시규제가 없는 까닭에 어떠한 유해물질이 첨가 되었는지 정확한 성분들은 알 수가 없다.

즉, 수많은 물티슈 상품들은 내부에 화학 첨가물이 몇 가지 없음을 이야기 하지만 실질적으로 들어가는 성분에 대하여서는 속 시원하게 말해주는 물티슈가 거의 없다는 것이다.

이와 같은 상황에, 국내 살균 물티슈로 알려진 ‘맘스팩토리’가 가정에서 직접 물을 넣고 피부자극이 전혀 없는 안전한 살균수로 만드는 물티슈를 개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맘스팩토리 제품은 건티슈, 가제손수건 등을 이용한 살균물티슈를 만들 수 있는 제품으로서 안전한 아기물티슈로 사용이 가능하다.

집에서 직접 깨끗한 물을 넣고 짧은 90초간 가동하여 만들며 가동 후에 살균력을 갖게 되어 물티슈를 일정 기간 동안 부패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

특별하게 화학첨가물을 넣을 필요가 없으며 가제수건을 이용해 사용 할 경우 물티슈를 사용하는 것보다 경제적이고, 자연친화적인 제품이란 게 업체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와 관련 맘스팩토리는 “살균력을 지녀 겨울철 각종 바이러스와 인플루엔자의 예방책인 손씻기 등으로 감염 예방 등에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라고 소개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