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셈버투애니포, 인쏘뷰와 뷰티클래스 진행

 
 
(주)카페베네(대표이사 김선권)의 세 번째 브랜드 헬스&뷰티숍 디셈버투애니포가 돌아오는 24일 ‘디셈버투애니포 데이’를 맞아 ‘인쏘뷰와 함께하는 뷰티클래스'를 카페베네 세종대학생회관점에서 개최한다.

뷰티 블로거들 사이에 인기를 모았던 스킨케어 브랜드 ‘인쏘뷰’와 함께 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SBS 스타킹에 출연하여 화제가 된 성형 화장법의 주인공 ‘화장킹 김선주’씨가 일일강사로 나서 수분공급, 안티에이징, 주름개선등의 겨울철 멀티피부관리 노하우를 알려 줄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오는 21일까지 디셈버투애니포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뷰티클래스 참가자 전원에게는 9만7000원 상당의 인쏘뷰 ‘동안3종세트’가 증정된다.

디셈버투애니포 관계자는 “겨울철로 넘어가는 환절기인 11월, 디셈버투애니포 데이를 맞이하여 겨울철 피부관리법을 쉽게 배울 수 있는 뷰티클래스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디셈버투애니포는 앞으로도 고객들이 직접 참여하여 품질 좋은 제품을 쉽게 만날 수 있는 이벤트를 꾸준히 열어갈 것이며 친밀감 있는 뷰티&헬스 스토어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디셈버투애니포는 앞으로도 디셈버투애니포데이인 매달 24일에 맞추어 할인행사와 뷰티클래스 등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