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국민의 관심이 쏠렸던  2016 대학수학능력시험이 마무리됐다. 패션업계는 이를 기념해 수험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들을 쏟아내 눈길을 끌고 있다. 수험표만 있으면 다양한 혜택을 즐길 수 있으니 평소 갖고 싶었던 브랜드 아이템이 있는지 체크해 볼 것.

스코노의 ‘수능 이벤트’는 수능 다음날인 11월 13일 부터 22일까지 스코노 오프라인 전국 매장에서 진행된다.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이 10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만원 할인 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상품을 구입 한 수험생들에게는 이번 ’15 FW시즌 노르웨이 패션슈즈 브랜드 스코노와 핀란드 국민 캐릭터 ‘무민’의 첫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하여 제작한 ‘무민 캘린더’를 증정한다.

스베누는 오는 12일부터 22일까지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6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수험생을 대상으로 수험표 인증 시 1만원 세일(SALE)된 가격으로 제품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슈즈 멀티 스토어 슈마커(Shoemarker)가 ‘201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르는 전국 63만명 수험생 대상으로 인기 슈즈를 최대 20%까지 할인해주는 ‘수능 탈출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20일까지 진행되는 본 이벤트는 수능을 마친 학생들을 격려하고 응원하기 위한 것으로, 수험표만 있으면 전국 슈마커 매장에서 할인권으로 사용할 수 있다. 슈마커 독점 브랜드인 테바, 박스프레쉬, 캉가루스 등을 비롯해 나이키, 아디다스, 뉴발란스 등 해외 유명 브랜드까지 인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도록 했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캐스키드슨(Cath Kidston)’이 수능 수험생들을 위한 다이어리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오는 12일부터 22일까지 2015 수능 수험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제품 구매 후 수험표를 제시하면 플라워 프린트의 2016년 다이어리를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다. (A5와 A6 사이즈 중 랜덤 증정) 특히 이번 행사는 수험생들을 위해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진행되는 것으로, 수험생들의 실속 있는 쇼핑의 기회가 될 것.

메트로 아웃도어 브랜드 엠리밋에서는 201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르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총 1억원의 장학금 지원 및 신제품을 할인하는 ‘수험생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는 엠리밋 2015 가을겨울 신제품 구입 시 30% 특별 할인을 해주는 이벤트며 30만원 이상 구매 시 보온성이 뛰어난 넥게이터를 소진시까지 증정한다. 두 번째는 장학금 지급 이벤트로 엠리밋 전국 매장에서 2015년 가을겨울 신제품을 구매한 수험생 중 100명을 추첨하여 1인당 장학금 100만원, 총 1억 원을 지급하는 통튼 이벤트다.

㈜다치비안경체인은 오는 12일부터 12월 31일까지 수험표를 지참한 학생과 동반 가족에게 각각 20%,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