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혹적인 파리의 크리스마스 밤에서 영감을 받은 홀리데이 컬렉션

 
 
랑콤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매혹적인 파리의 밤을 담은 ‘해피 홀리데이(Happy Holidays)’ 컬렉션을 출시했다.

‘해피 홀리데이’는 화려한 파리의 크리스마스 밤에서 영감을 받은 컬렉션으로, 골드 컬러를 중심으로 우아하고 세련되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컬렉션은 금빛의 ‘옹브르 이프노즈(Ombre Hypnôse)’ 아이섀도를 비롯해 메탈릭한 컬러의 ‘르 크레용 콜(Le Crayon Khôl)’ 아이라이너, 세 가지 레드 컬러의 ‘압솔뤼 루즈(L'Absolu Rouge)’ 립스틱, 골드 컬러의 ‘베르니 인 러브 (Vernis in Love)’ 네일 폴리시 등 다양한 한정판 메이크업 제품으로 구성됐다.

컬렉션 출시와 함께 골든 룩, 포쉐린 룩, 스타 글램 룩 등 랑콤의 최희선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제안하는 홀리데이 컬렉션 메이크업도 선보였다.

대표적인 홀리데이 컬렉션 메이크업인 골든 룩은 연말 분위기에 가장 잘 어울리는 메이크업으로 화려하게 빛나는 금빛 눈매가 특징이다. 메탈릭한 컬러의 아이라이너를 눈매에 따라 그려준 후, 골드 컬러의 섀도를 속눈썹 뿌리부터 눈두덩이 위로 자연스럽게 펴 발라주면 세련되고 매력적인 홀리데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포쉐린 룩 메이크업은 생기있는 피부와 수줍은 듯한 붉은 입술이 특징이며, 스타 글램 룩은 짙은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과 강렬한 레드 퍼플 입술이 돋보이는 메이크업이다.

 
 
또한 랑콤은 ‘해피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에 맞춰 전국 랑콤 매장에서 컬렉션 제품 포함 20만원 이상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유명 인형 디자이너 앤드류 양(Andrew Yang)과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제작한 이사벨(Isabelle), 알리사(Alyssa), 카밀(Camille) 등 홀리데이 룩 인형 1종과 미니 루즈 인 러브 립스틱, 탄력광채 레네르지 여행용 6종 키트를 선착순 제공한다.

랑콤의 홀리데이 룩 인형은 한정판으로 랑콤의 심볼인 장미로 장식된 의상과 골든 룩, 포쉐린 룩, 스타 글램 룩 등 랑콤이 제안하는 메이크업을 매치, 랑콤이 추천하는 홀리데이 룩을 연출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