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후 사업방향에 대한 비전제시와 신뢰강화의 자리 마련

 
 
소망화장품이 지난 8일~12일까지 3박 5일에 걸쳐 베트남에서 시판 대리점장들을 초대하여 사업방향에 대한 비전제시와 신뢰관계 강화를 위한 워크숍을 실시했다.

이번 워크숍에는 시판 대리점장 60명과 소망화장품 본사 임직원 15명, 총 75명이 참석한 가운데 목표달성 세미나, 지점별 대리점장 간담회, 하노이 시내 유통현장 탐방 및 베트남 주요 관광지 투어 등의 프로그램들이 진행됐다.

목표달성 세미나와 지점별 대리점장 간담회는 BS영업본부 하정운 본부장의 주관 하에 허심탄회한 대화의 자리로 마련되었다. 폭넓은 대화와 정보교류, 현장상황에 대한 이해를 통해 상호간의 입장 차이를 극복했으며, 비전 공유를 통해 하나된 의지를 다지는 결의의 시간을 가졌다.

워크숍에 참석한 대리점 관계자는 “워크샵 일정동안 본사의 깊은 배려에 위로와 감사를 느꼈다”며 “충분한 대화를 통해 서로의 업무상황을 이해하고 신뢰관계를 돈독하게 쌓는 시간이었고, 비전을 공유하며 다시 한 번 열정을 갖고 일 할 수 있는 새로운 계기가 되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소망화장품의 BS영업본부는 이번 워크샵을 계기로 끈끈한 파트너쉽을 기반으로 한 커뮤니케이션을 활성화하고 현장의 목소리에 귀기울여 경영 전반에 반영할 것을 약속하였으며, 이를 통해 고객 중심의 신제품 개발과 마케팅 강화에 적극적으로 노력해 나갈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