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평양제약 에스트라, ‘테라크네 엔자임 파우더 클렌저’ 출시

 
 
태평양제약의 메디컬 뷰티 전문 브랜드 ‘에스트라’(AESTURA)가 19일 트러블성 피부를 위한 식물성 효소 세안제 ‘에스트라 테라크네 엔자임 파우더 클렌저’를 새롭게 출시한다.

‘에스트라 테라크네’는 피부과 치료 후 활용할 수 있도록 출시된 트러블 전문 케어 라인으로, 여드름 치료 및 처치 후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브랜드다.

이번에 출시된 엔자임 파우더 클렌저 또한 여드름 치료 사후 관리에 좋은 제품으로 치료 부위 전반에 발생하는 각질 및 모공 속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닦아 치료 효과를 높여준다.

매일 저녁 거품을 내어 가볍게 활용하면 여드름 진정 및 트러블 자국 개선에 큰 도움을 준다.

특히 이 제품은 딥클렌징은 물론 트러블 항균 작용 및 단백질 분해를 돕는 다양한 비즈 파우더 알갱이가 함유된 것이 가장 눈에 띈다.

각질 제거 및 단백질 분해 효과가 우수한 천연 파파야에서 추출 효소 파우더, 항균 및 면포 제거를 돕는 복합 비즈 파우더가 함유되어 트러블 고민이 있는 피부에 일상적으로 사용해도 좋다.

피부에 유해한 활성 산소(Free Radical)를 억제하는 HA 파우더가 항산화 효과와 보습효과를 제공해주는 것도 특징이다.

베타인(Betaine), 트레할로오스(Trehalose) 등 천연성분과 DL 판테놀(DL-Phantenol)이 배합된 히알루론산 비즈도 함유, 트러블성 피부에 부족하기 쉬운 수분을 지켜주고 세안 후에도 당김 없는 보습감을 부여한다.

피부과 테스트 및 알러지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모공을 막지 않는 논코모도제닉(Non comedogenic) 테스트도 완료했다. 파라벤 및 합성향, 동물 유래 성분 등 민감한 트러블성 피부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성분들을 배제해 민감한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