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마이 비너스' 김영호 역 소지섭 좋아하는 걸그룹 재조명

▲ '오 마이 비너스' 소지섭 좋아하는 걸그룹 (사진:MBC '무한도전')
▲ '오 마이 비너스' 소지섭 좋아하는 걸그룹 (사진:MBC '무한도전')

드라마 '오 마이 비너스'에서 김영호 역으로 활약 중인 배우 소지섭의 좋아하는 걸그룹이 새삼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011년 방송된 MBC '무한도전'은 소지섭 리턴즈 특집 편으로 정형돈이 소지섭에게 "마지막 연애는 언제쯤?"이라는 질문을 했다.

이에 소지섭은 "마지막으로 연애한지는 몇 년됐다"고 밝혔다. 그러자 박명수는 "어제라고 말해!"라며 "오늘 아침도 좋아!"라고 너스레를 떨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어 박명수는 소지섭에게 "여자를 볼 때 어딜 제일 먼저 보냐, 재력? 처가댁 아파트 평수?"라고 다그쳤고, 소지섭은 "나도 말 좀 하게!"라고 버럭 소리를 질러 웃음을 자아냈다.

또 "여자를 볼 때 가장 먼저 보는 것은?"이란 질문에 "첫 느낌이 가장 중요하다"고 답한 뒤 "걸그룹 중에는 시크릿을 가장 좋아한다"라고 밝혔다.

소지섭은 "여자 연예인에게 대시를 받은 적이 있냐"는 질문에는 "정말 단 한 번도 없다"고 답한 뒤, "나도 연예인에게 대시를 해본 적이 없다"고 덧붙였다.

한편 소지섭은 KBS 2TV 드라마 '오 마이 비너스'에서 김영호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