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키 ‘딥 모이스처 에너지 페이셜 오일’

 
 
영하로 추워진 날씨가 본격화되면서 필수 아이템으로 페이스 오일이 각광받고 있다.

최근 출시되고 있는 페이스 오일은 식물성 성분 함유로 모공보다 입자가 작아 크림보다 흡수가 빠르고, 피부에 얇은 막을 형성해 피부 속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도와준다.

화장품 브랜드 시크릿키는 한 방울로 충분한 보습을 채워주는 ‘딥 모이스처 에너지 페이셜 오일’을 출시했다.

‘딥 모이스처 에너지 페이셜 오일’은 천연식물인 아르간오일, 로즈힙, 올리브, 녹차씨, 해바라기씨 오일을 99%함유해 풍부한 영양을 얻을 수 있다.

또한 건조한 날씨로 인해 평소 사용하던 수분크림, 에센스가 부족한 느낌이 든다면 ‘딥 모이스처 에너지 페이셜 오일’과 섞어서 사용하면 시너지효과를 얻을 수 있다.

에센스, 로션에 ‘딥 모이스처 에너지 페이셜 오일’을 한 방울 정도 섞어 바르면 제품 흡수가 더욱 효과적이고, 파운데이션이나 BB크림에 섞어서 바르면 피부 밀착력을 높여줘 장시간 촉촉한 메이크업을 유지 할 수 있다.

얼굴 부위 이외에도 건조해지기 쉬운 부위에 페이스 오일을 발라 마사지 하면 건조함을 가라앉히는데 도움이 된다. 특히 잘 트고 각질이 일어나기 쉬운 입술이나, 큐티클이 생겨 지저분해지기 쉬운 손톱, 발톱에 발라주면 영양을 공급해 줘 매끄럽게 관리할 수 있으며 정전기가 일어나기 쉬운 머리카락에 발라주면, 정전기 예방은 물론 모발을 튼튼하고, 탄력있게 가꿀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