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MW, 블로그 스크랩 이벤트 진행

 
 
헤어 브랜드 JMW는 26일, 헤어숍 포레스타와 함께 진행하는 ‘파티 룩 뷰티클래스(Party Look Beauty Class)’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블로그 스크랩 이벤트’를 실시한다.

JMW의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kamiu09)에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21일까지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한 뒤 게시물 하단에 URL과 함께 응원 글을 남기면 응모할 수 있으며, 참여자 중 10명을 추첨하여 음료 교환권을 증정한다.

JMW 관계자는 “JMW의 뷰티클래스 소식을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전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라고 말하며 “이벤트와 더불어, 함께 진행하고 있는 뷰티클래스 참가자 모집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26일 서울 성수동 포레스타 갤러리아 포레점에서 열리는 JMW의 ‘파티 룩 뷰티클래스’는 연말 모임에서 돋보이는 셀프 스타일링법을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일 뿐만 아니라 참가자 전원에게 JMW의 롤리에스, 모로코 비타 오일, 포레스타 헤어 상픔권을 증정하는 등 풍성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어 더욱 주목받고 있다. 뷰티클래스 역시 21일까지 신청자를 모집 중이며, 온라인 뷰티 커뮤니티 ‘여우야’에 참여 덧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20명을 초대하여 진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