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움 아트센터, 유럽식 하우스 웨딩 ‘로맨티크 웨딩 패키지’ 공개

“꿈에 그리던 영화 같은 결혼식을 원하는 이들을 위해~”

유럽의 고성을 짓는데 사용된 부르고뉴 석재를 공수해 와 세계적인 건축 및 인테리어 전문가들이 참여해 서울 도심에 유럽의 성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 한 공간으로 탄생된 라움 아트센터가 대저택에서 진행하는 유럽식 파티 웨딩을 위한 ‘로맨티크 웨딩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여 주목된다.

 
 
‘로맨티크 웨딩 패키지’는 웨딩의 로맨틱(Romantic)함에 독특함(Unique)의 의미를 가미해 누구나 꿈꾸는 로맨틱한 웨딩을 색다르게 연출해준다는 기획을 담은 패키지다.

100명에서 최대 300명까지 수용 가능한 라움 아트센터 4층 체임버홀과 3층 갤러리 홀을 동시에 활용해 유럽 대저택에서의 이색적인 파티를 열듯 웨딩 세레모니를 연출할 수 있다.

특히 ‘로맨티크 웨딩 패키지’는 형식적인 일반 웨딩과 달리, 신랑신부와 혼주, 하객들이 함께 소통하며 즐기는 특별한 웨딩을 진행할 수 있다는데 큰 차별점이 있다.

신랑신부의 스타일에 맞춘 색다른 본식 연출뿐 아니라, 유럽식 대저택같은 3F 갤러리 홀 또는 폰드가든을 활용해 결혼식을 보다 특별하게 기념할 수 있는 이색적인 애프터 파티까지 만들 수 있다.

한편 라움 아트센터는 ‘로맨티크 웨딩 패키지’ 론칭을 기념해 ‘로맨티크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월까지 로맨티크 웨딩 패키지로 웨딩을 진행하는 고객에게는 플라워와 캔들 데코레이션을 업그레이드해준다. 또한, 1:1 웨딩 디자이너인 웨딩 컨시어지 서비스를 비롯해 웰컴 드링크 및 신랑신부, 혼주, 하객이 함께 하는 애프터 파티를 위한 대관료를 무료로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