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운세상 코스메틱, 트러블 케어 전문 ‘3-스텝 솔루션’ 세트 출시

 
 
코스메슈티컬 전문 브랜드 고운세상 코스메틱(대표 안건영)은 집에서도 직접 전문적인 트러블 관리를 할 수 있는 ‘3-스텝 솔루션(3-STEP Solution)’ 기획세트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고운세상 코스메틱의 ‘3-스텝 솔루션’은 피부과에서 트러블 관리를 위해 사용하는 여러 단계의 제품들을 집에서 혼자서도 손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출시되었으며 블랙헤드나 여드름 등의 피부 트러블을 직접 안전하게 제거할 수 있는 총 3단계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기획세트는 수렴, 진정을 위한 ‘아로마 A1 스킨로션’, 트러블을 깔끔하게 제거해주는 ‘면포 압출기’, 트러블 제거 부위 진정, 완화해주는 ‘스팟 리페어링 세럼’으로 구성된다.

3-스텝 솔루션 기획세트 중 면포 압출기는 지난 달 ‘서인영의 스타뷰티쇼’를 통해 소개된 후 매출이 전달 동기 대비 20%나 상승하는 등 불경기 셀프케어 상품으로 입소문을 타고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고운세상 코스메틱에서는 트러블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면포 압출기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집에서도 보다 체계적으로 트러블 관리를 할 수 있는 세트를 구성해 선보이게 되었다.

트러블 관리 첫 단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로마 A1 스킨로션’은 티트리 오일과 살리실산(BHA) 등이 함유되어 트러블 부위를 수렴, 진정시켜주는 국소부위 전용 토너로 여드름이나 블랙헤드 제거 전 트러블 부위를 청결하게 소독해 준다. ‘면포 압출기’는 과학적인 ‘ㄴ’자 고리 모양의 이중 팁 설계로 피부에 가해지는 자극은 줄이고, 쉽고 깔끔하게 트러블을 제거할 수 있다. 트러블을 제거한 뒤, ‘스팟 리페어링 세럼’을 사용하면 트러블 흉터를 빠르게 완화시킬 수 있다.

고운세상 코스메틱 관계자는 “고운세상 코스메틱의 ‘3-스텝 솔루션’ 기획세트는 불경기를 맞아 셀프 케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것을 반영해, 기존 트러블 라인의 인기 제품을 체계적으로 집에서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단계별로 재구성했다”고 설명하면서 “트러블을 자칫 잘못 관리하면 2차 트러블과 흉터나 색소 침착을 유발할 수 있는 만큼 평소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