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I ‘피테라 에센스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

 
 
SK-II가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권위 있는 파리의 패션 하우스 로샤스(Rochas)와의 협업을 통해 ‘SK-ll 피테라 에센스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로샤스는 깊은 역사와 전통을 가진, 심플, 절제, 우아함 등의 요소들을 추구하는 브랜드로 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두 브랜드가 공통적으로 지닌 여성스러움, 진정한 아름다움에 대한 비전과 더불어 이 비전을 전 세계의 현대 여성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열망을 공유하는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로샤스의 수석 디자이너 마르코 자니니의 창의적 안목으로 탄생한 이번 ‘SK-II 피테라 에센스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은 진정성, 우아함, 여성다움, 모던함의 비전을 재해석한 디자인으로, 로샤스의 대표 무늬인 꽃 모양의 레이스 패턴이 돋보인다. 특히 보틀은 크리스마스를 비롯한 연말연시를 축복하는 의미에서 부드러운 레드 컬러의 반투명 유리로 이루어져 있으며, 크롬 실버의 세련된 톤으로 크리스마스 시즌의 빛과 생기 넘치는 반짝임을 표현했다.

한편, ‘SK-II 피테라 에센스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은 12월 1일부터 전국 유명 백화점에 입점한 SK-II 매장에서 한정 수량 판매되며, 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스와로브스키 엘리먼츠에서 피테라 에센스를 위해 특별히 디자인한 크리스털 목걸이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