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오뜨, 출국 앞둔 2014 미스코리아 진 김서연에 화장품 후원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LABIOTTE)는 ‘2015 미스유니버스 선발대회(2015 Miss Universe)’에 출전하는 2014 미스코리아 진 김서연을 후원한다고 밝혔다.

김서연은 지난 25일, 라비오뜨 본사에 방문해 대회 출전에 앞서 필요한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제품의 종류와 사용법 등에 대한 설명을 듣고 필요한 제품을 직접 선택하기도 했다.

이번 방문은 다음달 20일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리는 ‘2015 미스유니버스 선발대회’에 참가하는 김서연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 자리를 통해 라비오뜨는 피부 진정에 꼭 필요한 아이템인 ‘나이트 어페어 슬리핑 마스크’를 비롯해 김서연이 합숙 기간에 필요한 스킨케어 제품군과 무대 위에서 한층 돋보일 수 있는 다양한 색상의 메이크업 제품들을 선물했다.

김서연은 한국 대표로서 세계 각국의 참가자들에게 선물할 립글로스와 핸드크림 등도 함께 전달받아 ‘K-뷰티’의 우수성을 알리는데 힘쓸 계획이다.

라비오뜨 상희정 총괄 전무는 “대한민국의 아름다움을 대표할 김서연 씨는 황금비율 몸매에 건강한 아름다움과 자연미인 고유의 고운 피부를 지니고 있어 라비오뜨가 추구하는 뷰티 가치를 잘 전달할 수 있을 것”이라며 “세계인이 주목하는 미스유니버스 대회에서 K-뷰티의 가치와 아름다움을 널리 전파할 수 있길 바란다”고 응원했다.

이에 미스코리아 김서연 씨는 “청정자연을 담은 좋은 원료와 최고의 기술력으로 만든 라비오뜨의 화장품을 통해 더욱 좋은 컨디션으로 한국의 아름다움을 전파하고 돌아오겠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