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몰 비롯한 화장품 유통 경력 30년…“젤 네일 핏걸 이어 다양한 제품 선보일 터”

 
 
“30년 화장품 유통 경험과 노하우를 통해 작지만 강한 토털 화장품 기업 만들겠다”

미니몰을 비롯한 유통현장에서만 30여년을 근무한 유통전문가인 에이치제이파트너즈 김길봉 대표가 화장품 시장 출사표를 던졌다.

최근 5세대 바이오 젤 네일로 불리는 '핏걸(Fit Girl) 큐티 젤 네일'을 선보인 김 대표가 젤 네일을 필두로 다양한 화장품 라인 구축을 통해 토털 화장품 기업으로 성장하겠다는 포부를 전한 것.

에이치제이파트너즈의 첫 번째 작품인 젤 네일 '핏걸(Fit Girl) 큐티 젤 네일'은 친화성·무해성·지속성 등이 가장 큰 장점으로 꼽는다.

김 대표에 따르면 이 제품은 먼저 본더, 프라이머 등의 성분이 일체 포함되지 않아 손톱 및 피부에 손상이 없을 뿐만 아니라 코를 찌르는 독한 냄새가 없으며 환경오염이 없는 식약처 등록 소프트 원료로만 만들어져 안전성을 확보했다.

또한 여타 제품에서 사용돼 온 치밀한 그물망 구조와 공간이 있는 틈새 구조 등 두 가지를 적절하게 혼합해, 조화를 이루도록 함으로써 발색과 광택이 우수하고 유지기간이 보다 길어졌다.

젤 네일을 지우는 과정인 '쏙오프'시 리무버 침투가 쉬워 별도의 파일링 작업도 필요 없는 것과 젤의 접착면은 넓은 반면 각도는 최소화 해 손톱 위 접착이 쉬워진 것도 강점이다.

이러한 제품이 나온 원동력은 오랜 세월 화장품 유통 현장에서 직접 발로 뛰며 경험한 김 대표의 경험이었다.

김 대표는 “실용적이면서도 가격경쟁력이 높은 제품을 만들고 싶었다“면서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와 고객 니즈에 맞춘 맞춤형 제품을 통해 시장 개척에 나서 화장품 유통에 있어 중추적인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실제로 김 대표는 네일 제품 외에도 탈모 홈케어 제품과 눈썹 고데기 아엠아이 등을 내년 출시를 위해 준비 중이며, 홈쇼핑은 물론 헬스&뷰티숍 등 다양한 유통망 공략을 적극적으로 추진할 방침이다.

이와 관련 김 대표는 “스텝바이스템으로 시장 진입에 나서 안정적인 매출을 유지하며,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에 적응해 나가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