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살이 붙은 중년여성이나 출산 후 체중이 늘어 고민인 여성이라면 스타일링에 더 스트레스를 받게 된다. 이처럼 연말모임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여성들을 위해 우아하고 섹시하게 돋보일 수 있는 ‘마릴린먼로’ 스타일링법을 소개한다.

실제로 전설적인 패션 아이콘 마릴린먼로 스타일링법은 의외로 심플하다. 가슴과 허리를 강조해 보다 날씬하게 보이도록 연출하고 우아함과 섹시함을 강조하는 레드 립스틱과 화려하고 볼드한 귀걸이나 목걸이로 포인트를 더하면 마릴린먼로 스타일이 완성된다.

#속부터 스타일링해 완성하는 마릴린먼로의 우아한 섹시룩

 
 
마릴린먼로의 시그니처룩인 '먼로룩’은 복고풍의 과장된 실루엣과 여성의 볼륨감을 강조한 클리비지 라인이 깊게 파인 원피스로 페미닌한 무드와 섹시함을 동시에 선사해 주는 스타일이다. 바디라인을 강조한 의상에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바로 언더웨어. 바디는 물론 내 안의 스타일까지 보정해주는 ‘마릴린먼로 위드 미싱도로시’로 속부터 섹시하게 변신해 보자.

#레드 립스틱 하나로 완성하는 ‘먼로 메이크업’
마릴린먼로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섹시하고 여성스러운 매력을 한번에 연출해주는 ‘레드립’이 아닐까? 뚜렷하고 강렬한 레드립을 표현하기에는 발색이 좋고 크리미한 질감의 립크레용이 제격이다.

#볼드한 귀걸이나 목걸이로 완성하는 ‘먼로 스타일’

 
 
먼로룩의 포인트를 더해줄 주얼리를 찾는다면 볼드한 형태의 액세서리를 추천한다. 부드럽게 떨어지는 목선을 강조하는 먼로 스타일에 길게 떨어지는 화려한 액세서리가 먼로 스타일에 정점을 찍어 줄 것 이다.

스와로브스키는 투웨이 이어링 하단 재킷 부분 2개를 연달아 착용해 더욱 화려하게 연출하는 스타일을 제안한다. 화려한 하단 재킷을 더하면 이어링 하나로도 세련되면서도 글래머러스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