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코스 중간관리자 워크숍 개최

 
 
나우코스(대표이사 노향선)는 4월20~21일 양일간 조치원 홍익대 국제연수원에서 임원 및 각부서의 팀장급들이 참여한 가운데 ‘2012’ 1/4분기 중간관리자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중간관리자 워크숍에서는 2012년 1/4분기 각 부서별 실적 및 점검과 향후 운영계획 공유 와 부서간 업무상 문제점과 해결방안에 대한 토론 및 2012년 상반기 시장동향을 비롯 하여 하반기 시장 예측 분석 등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 되었다.

워크숍 첫날인 20일은 J.H.D컨설팅의 대표 고희돈 위원을 초청해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상류는 하류에서 기업은 소비자에게 상사는 부하에게 해답을 찾을 수 있다는 사고의 전환에 대한 내용의 혁신교육 ’해답없는 시대의 매니지먼트‘라는 강의로 시작하였다.

20일~21일 양일간에는 부서별 1/4분기 실적 및 ‘1/4분기 대비 생산량 증대, 불량률 감소, 고객 대응속도 증대, 고객클레임 0%’ 등의 운영 목표 등을 공유하고 상호 긴밀한 협력을 통한 시너지를 창출하자는데 의견을 모았다.

이번 워크숍은 나우코스의 혁신을 주제로 이루어졌기에 그 내용 또한 1/4분기 사업 실적을 토대로 2,3,4분기 사업계획 목표 달성을 위한 중점 추진 전략 방안 모색 및 부서 간 협력 방안 등의 내용이 주를 이루었다.

노향선 사장은 이번 나우코스 워크숍에서 나우코스의 운영방침과 품질,고객만족에 힘을 써 줄 것을 거듭 강조하였으며 각 부서들 간의 의사소통과 계획된 목표를 위해 각자의 위치에서 개개인의 능력과 열정을 발휘할 것을 재차 당부하였다.

또한 국내시장은 물론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내실 다지기로 올해 반드시 GMP 취득을 실천하여 내실을 탄탄하게 다져 한 단계 도약하는 성장을 이어나갈 것이라는 자신감을 표현하였다.

한편 나우코스는 매 분기마다 관리자 워크숍을 통해 지난 시점 경영 평가를 비롯하여 경영방침, 부서별 사업계획 등을 공유하고, 최고경영진과 중간관리자의 원활한 의사소통을 도모하는 자리를 마련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