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메디앙스 누크, G마켓서 증정 이벤트 푸짐~

 
 
보령메디앙스의 누크(NUK)가 21일부터 온라인 쇼핑사이트 G마켓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응답하라 NUK!’ 이벤트는 누크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신제품 PP/PPSU 젖병 구매자 전원에게 실리콘 젖꼭지 또는 이유스푼포크를 증정한다. 또한 아도르 노리개, 포티 변기 등 누크의 베스트 아이템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68% 할인과 무료배송의 혜택이 주어지며, 3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누크 훈련용 칫솔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50년간 최고의 육아를 위해 힘써온 누크 수유용품은 지속적인 품질 검사를 시행하며 엄격한 품질 보증 시스템으로 관리되고 있다. 특히 국내에서 유일하게 대한소아치과학회의 추천을 받고 있는 제품으로서 아기의 치아와 턱 등 신체조건과 정서발달을 고려했다.

또한 누크 구강용품은 아이의 성장 발달에 맞춘 단계별 시스템으로 만들어졌으며, 누크 젖꼭지는 엄마 젖에 가까운 감촉과 모양으로 아기와 엄마가 모두 힘들지 않게 모유수유에서 분유수유로의 전환이 가능하도록 도와준다.

보령메디앙스 담당자는 “50년 이상 육아를 위해 연구해 온 누크의 대표 상품들이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엄마들이 아이를 올곧게 키우는데 도움이 되는 제품들을 많이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