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스프로페셔널, ‘헤어 인 트렌드(HAIR IN TREND)’ 통해 2016 헤어 트렌드 공개

 
 
2016년 헤어 트렌드는 어떤 모습일까?

헤어 살롱 전문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이 12월 2일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11번째 ‘헤어 인 트렌드(HAIR IN TREND)’쇼를 개최했다.

‘헤어 인 트렌드’는 아모스프로페셔널이 매년 진행하는 대규모 헤어쇼로 올해는 ‘창조적 일탈(Cre. ESCAPE)’을 메인 테마로 2016년 헤어 트렌트로 이어지는 옴니 시티, 쇼윈도 광기, 스타일리시 네이처, 퓨트로 르네상스 등 4가지 세부 테마를 공개했다.

 
 
‘옴니 시티’는 건강한 역동성과 생동감을 더한 도시적인 느낌의 헤어로 역동성을 강조한 비대칭 컷과 투블럭 스타일이 인상적이었고, ‘스타일리시 네이처’는 자연에서 온 네추럴 컨셉과 일탈이라는 파격적인 느낌을 결합한 헤어스타일로 몽환적이고 독특한 느낌을 선사했다.

또한 ‘쇼윈도 광기’는 럭셔리 취향과 반항적이며 펑크한 마이너 감성의 스트릿 문화를 헤어에 적용한 실험적인 해체주의가 섞인 스타일을, ‘퓨트로 르네상스’는 섬세하면서도 유려한 새로운 형태감을 표현한 헤어로 참관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이날 헤어쇼는 1부 순서로 팀아스 11기의 헤어 트렌드쇼와 2부 스타일플로어, 세리, 티온지 등 국내 유명 헤어 살롱의 트렌드쇼, 그리고 마돈나의 뮤직비디오에 참여한 것으로 유명한 우크라이나의 남성 댄스그룹인 ‘카자키’ 특별 공연이 진행됐다. 또한 아모스프로페셔널의 모델인 윤소희, 지소연 등이 직접 헤어쇼에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