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스럽고 우아한 홀리데이 메이크업 ‘플라이 투 더 문’ 13종 출시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크리스마스 파티 등 연말 모임을 겨냥해 우아한 바이올렛 컬러와 밤하늘을 수놓은 은하수의 반짝임을 담은 파티 메이크업 룩을 제안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메이크업 룩은 조명 아래 화사하면서도 신비스러운 이미지를 완성시켜주는 것이 특징으로 전속 모델인 신세경이 세련되고 눈에 띄는 파티퀸으로 변신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이번 파티 메이크업 룩을 위해 윈터 컬렉션 한정판으로 신비로운 펄감이 돋보이는 크림 아이섀도 3종, 펄 마스카라, 아이라이너 3종 등 아이 메이크업 제품과 립글로스 2종, 네일 폴리시 3종, 네일 스티커 등 총 13종을 출시했다.

연말 모임에 어울리는 파티 메이크업을 연출하기 위해서는 먼저 눈은 ‘플라이 투 더 문 아이라이너-1호 블랙’으로 아이라인을 그리고 언더라인에 ‘2호 화이트’를 눈물라이너처럼 사용하면 포인트를 줄 수 있다. 여기에 젤리쿠션처럼 폭신폭신한 질감의 ‘플라이 투 더 문 아이섀도우-2호 바이올렛’을 베이스로 쓴 후 ‘1호 퍼플’을 쌍꺼풀 라인에 바르고 ‘3호 핑크’로 마무리하면 깊고 아름다운 눈매를 선사해 준다.

또한 섬세한 글리터펄이 특징인 ‘플라이 투 더 문 펄 마스카라’를 탑코트처럼 사용하면 아이 메이크업을 더욱 돋보이게 할 수 있다. 입술은 ‘플라이 투 더 문 립글로스-2호 베이지’를 이용해 우아하고 여성스럽게 표현한다. 블랙 네일을 바른 뒤 ‘플라이 투 더 문 네일 폴리쉬- 파티레드’를 덧바르거나 손쉽게 붙여쓰는 ‘플라이 투 더 문 네일 스티커-퍼플 퀸’을 사용하면 손끝까지 화려한 파티퀸으로 완성해 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