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이들이 송년회와 신년회 준비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언제, 어디서든 예뻐 보이고 싶은 것이 여자의 마음이며 특히 오랜만에 보는 친구들, 지인 앞에서는 더욱 그러하다. 이 때문일까. 12월을 맞아 각종 연말 모임이 많아지면서 아름다워진 모습으로 모임에 가고 싶어하는 여성들이 크게 늘고 있다.

이에 간단하면서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한 다양한 시술들이 각광받고 있으며, 그중에서도 청담MS클리닉에서 선보이고 있는 일명 '뱀파이어 리프팅'이 여성들로부터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청담MS클리닉의 뱀파이어 리프팅은 이같은 POD실리프팅에 PRP(platelet rich plasma) 주사치료를 결합한 시술 방법이다. 

POD실리프팅은 녹는 실인 POD실을 사용해 처진 피부를 끌어올려주는 시술로 이식된 실이 녹으면서 피부 재생을 촉진, 탄력 상승과 피부톤 개선을 도와주는 것이 특징. 뱀파이어 리프팅은 여기에 PRP 주사치료가 결합된 만큼 POD실만으로 시술한 것보다 탄력과 미백, 전반적인 피부톤 개선에 보다 큰 도움을 준다는 평을 듣고 있다.

청담MS클리닉은 뱀파이어 리프팅 외에 다양한 시술을 시행 중이다. 특히 '엉깜주사'는 말 못할 고민으로 힘들어하던 많은 여성들의 고민을 해결해주면서 높은 시술 만족도를 자랑하고 있다.

엉깡주사는 엉덩이의 색소침착 부위에 미백, 탄력, 보습 효과를 주는 시술을 말한다. 엉덩이의 경우 노화로 인한 탄력 감소, 혈액순환 저하, 부피의 감소 등이 발생하며 엉덩이 뼈의 돌출로 인한 압력과 잦은 마찰 때문에 색소침착이 초래되는데 이를 완벽하게 해결해준다는 게 클리닉 측 설명이다. 청담MS클리닉은 엉깜주사와 더불어 '엉깜패치'를 제공, 집에서도 꾸준한 관리가 가능하도록 돕고 있다.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의료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는 청담MS클리닉의 뱀파이어 리프팅, 엉깜주사 등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