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북면신도시 생태 조경아파트 단지, 창원북면STX칸 인기

부동산시장에서 쾌적한 주거생활환경이 갖는 가치가 높아지면서 수요자들의 주택 선택 기준에 조경이 차지하는 비중이 커지고 있다.

업계에 따르면 자연경관을 집안에서 볼 수 있는 조망권 아파트의 인기가 여전한 가운데 최근에는 자연을 단지 내에서도 누릴 수 있는 조경특화 단지가 늘고 있다.

이들 단지는 전체 부지의 절반 이상을 녹지공간으로 조성하는가 하면 단지 내 키즈 수영시설 등 수목을 단지 곳곳에 배치하는 등 조경 환경 차별화에 나서고 있다.

조경시설을 잘 갖춘 아파트는 지역의 랜드 마크로 자리 잡을 가능성이 커 수요자들에게 인기가 좋기 때문이다.

 
 
STX건설은 창원북면 무동지구에 59~84㎡(구25,34평), 총 1085세대를 2014년 12월 입주예정으로 분양하고 있다.

특히 '창원북면STX칸'은 마산통합 이후 급속히 상승한 아파트가격에 대비해 반값분양가인 3.3㎡당 637만원부터 책정, 전세보증금으로 내 집장만을 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부여하며 인기몰이에 나섰다.

정부경기활성화 정책과 맞물려 양도소득세 100%면제 조건이 함께 시세차익 또한 고스란히 소비자가 가져가는 일석이조의 황금조건이 됐다.

창원북면STX칸은 5개지구인 무동, 감계, 무곡, 내곡 동전지구가 연결되어 2만2000세대라는 초 메머드급 규모에 속해 북면메가타운의 모든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는 최상의 입지에 자리하고 있으며, 청약통장 사용 없이 중도금전액무이자라는 분양조건으로 실수요자들의 기대를 충족시키고 있다.

북면STX칸은 마치 이전의 김해 율하지구와 비슷한 양상으로 초기 인프라구성이 미비했을때의 실망감이 모든 기반시설이 갖추어지면서 가격상승이 시세차익과 함께 선망의 주거지역으로 탈바꿈하는 것을 보면 창원의, 북면의 미래가 보인다.

한편 창원북면STX칸은 선착순 동호지정 계약을 진행하고 있으므로 방문 전 예약을 꼭 하여 해당 모델하우스 안에서 상담 받을 수 있다.(문의 055-285-739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