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이 이소플라본과 소이 플라센타 함유 이씰린 노블 에이지 리뉴 에센스&크림 출시

 
 
풀무원건강생활(대표 유창하)의 자연건강 스킨케어 브랜드 이씰린이 콩에서 추출한 특화 성분을 함유한 스킨케어 제품 ‘이씰린 노블 에이지 리뉴 에센스&크림을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이씰린 노블 에이지 리뉴 에센스&크림은 천연 여성 호르몬이라 불리는 소이 이소플라본과 소이 플라센타를 핵심 성분으로 한 노화 개선 라인 제품이다.

콩에서 추출한 소이플라센타를 사용하여 안전성과 노화 개선 효과를 최대한으로 높였으며 피부 결, 색, 층의 복합 관리로 노화로 인한 탄력저하, 건조, 신진대사 둔화를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어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

또한 피부색을 밝게 해주는 비타민B3, 아세틸글루코사민과 항염, 항산화 작용을 도와주는 녹차의 폴리페놀 성분이 칙칙한 피부색을 투명하고 밝게 해준다.

자몽, 프로폴리스 등의 7가지 식물 성분으로 천연방부 효과를 주었고, 15가지 천연 에센셜 오일의 향을 담아 부드럽고 은은한 자연의 향도 느낄 수 있다.

조영지 제품 매니저는 “피부 노화는 피부 당김, 주름, 탄력저하, 잡티 등의 다양한 증상이 동반되기 때문에 한 부분만 관리해서는 쉽게 개선할 수 없다”며 “피부결, 색, 층 피부 전체를 유기적으로 케어해 주는 에이지 리뉴 에센스&크림을 꾸준히 사용하면 피부가 젊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