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와 모임이 많은 12월을 맞아 옷장 앞에 서성이는 여성들이 늘고 있다. 옷을 고르기에 앞서 원하는 연말 스타일링 분위기를 정하면 고민이 한층 줄어들 것. 이에 연말 모임에서 누구보다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뽐내고 싶은 여성을 위해 화보 속 고아라를 참고해 분위기 별 연말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우아하고 고급스럽게! 연말 스타일링에 품격을 갖춰봐

 
 
우아하고 품격있는 분위기를 위해서는 깔끔한 코트가 제격이다. 군더더기없는 라인에 심플한 그레이 컬러가 돋보이는 베스띠벨리의 울 코트는 화보 속 고아라처럼 블랙 원피스와 연출하면 품격높은 연말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특히 원피스의 은은한 플라워 프린트가 포인트를 더하며 엘레강스한 무드를 부각시킨다.

고급스러운 연말 스타일링을 원한다면 트위드 코트와 베이지 컬러 코트를 추천한다. 트위드 소재가 럭셔리한 연출을 돕는 코트는 단 끝에 가미된 수술 디테일이 멋스러움을 선사한다.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배가시키려면 베이지 컬러 코트를 선택하고 골드 톤 주얼리를 더하는 것이 비법이다.

#연말 스타일링, 여성스럽고 섹시하게 연출

 
 
퍼가 가미된 코트는 시크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느낌을 선사해 연말 스타일링 아이템으로 사랑받는 아이템. 네크 라인에 풍성한 퍼가 더해진 베스띠벨리의 알파카 코트는 화보 속 고아라처럼 슬림한 이너와 함께 매치하면 페미닌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이 연출된다. 이에 더해 허리부터 에이라인으로 퍼지는 플레어 라인 코트는 단아함과 여성미를 동시에 살릴 수 있으니 참고할 것.

섹시한 무드를 연출하고 싶다면 퍼 코트와 레이스 디테일의 스커트로 과감한 매력을 드러낼 수 있다. 특히 퍼 코트에 가미된 레더 허리끈이 여성의 실루엣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어주며 섹시한 연출을 돕는다. 이때 하이힐을 선택해 연말 스타일링에 성숙미를 극대화하는 것이 포인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