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제시, 박정현, 케이윌 등 6집 앨범 2차 피처링 라인업 발표

 
 
유재석도 터보의 컴백 앨범에 참여한 소식이 알려져 화제다.

최근 3인조로 6집 앨범을 들고 15년만에 컴백한 터보가 룰라의 이상민, DJ DOC 이하늘, 지누션의 지누 등 1차 피처링 라인업 공개에 이어 2차 라인업도 공개한 것.

터보의 소속사 더터보컴퍼니 측이 18일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공개한 터보의 6집 앨범 ‘AGAIN’의 트랙리스트에는 유재석과 박정현, 제시, 케이윌 등이 포함됐다.

터보의 첫 번째 타이틀곡 ‘다시(AGAIN)’의 피처링에 국민 MC 유재석이, 또 다른 수록곡 ‘잘 지내’에는 국내 대표 여성 보컬리스트 박정현이 참여한 데 이어 대세 래퍼 제시와 명품 보컬 케이윌이 함께한 곡 또한 포함 된 것.

소속사에 따르면 유재석은 첫 번째 타이틀곡에서 익살맞은 내레이션으로 깜짝 지원사격을, 박정현과 제시, 케이윌 등도 흔쾌히 피처링에 동참하며 터보의 새 앨범을 향한 남다른 애정과 친분을 드러냈다.

이와 더불어 소속사 측은 댄스 타이틀곡 ‘다시’와 더불어 3번 트랙 ‘숨바꼭질’이 두 번째 타이틀곡이라고 공식적으로 밝혔다. ‘숨바꼭질’은 이 겨울을 따뜻하게 녹여줄 터보 특유의 감성이 녹아든 달달한 미디엄 템포의 곡으로 제 2의 ‘회상’을 떠올리게 하는 노래라고 덧붙였다.

 
 
한편 터보는 앞서 그들과 함께 숱한 히트곡들을 만든 작곡가 주영훈, 윤일상과 더불어 90년대를 풍미했던 룰라의 이상민, DJ DOC 이하늘, 지누션의 지누를 비롯해 라이머와 래퍼 산이, 소야 등이 동참하고 ‘다시’의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차태현과 이광수가 특급 카메오로 출연한 소식 등을 전하며 거듭 컴백에 대한 기대를 높여왔다.

올해 데뷔 20주년을 맞아 15년만에 3인조로 돌아오는 터보는 오는 21일 0시 정규 6집 앨범을 정식 발매하며, 금일 음악감상회를 통해 직접 새 앨범에 대한 소개와 컴백 소감을 전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