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쿼터스,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디지털사이니지 솔루션 공급

 
 
지난해 둘리 자전거에 부착된 스마트 TV로 청주 성안길 잇츠스킨 매장에서 화제가 되었던 디지쿼터스의 ‘톡톡톡플레이’가 백화점까지 영역을 확장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디지쿼터스의 스마트사이니지 솔루션인 톡톡톡플레이는 PC나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쉽게 내용을 편집 수정해 실시간으로 디스플레이에 직접 반영할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디바이스 장치다.

 
 
기존 대부분의 디지털사이니지 솔루션은 동영상과 이미지만으로 운영되지만 디지쿼터스의 톡톡톡플레이는 고객이 홍보 내용을 보다 선명하고 자연스럽게 확인할 수 있으며 운영자 역시 실시간으로 필요한 홍보가 가능하다.

톡톡톡플레이는 윈도우나 안드로이드, iOS, 웹OS 등 어떤 운영체제에서도 모두 가능하며 기존장비를 그대로 활용하고 솔루션도입비용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것도 강점이다.

또한 HD, 4K 뿐만 아니라 다양한 크기의 멀티해상도에서도 자유로운 싱크플레이가 가능해 다양한 콘텐츠 효과를 쉽게 구현할 수 있다.

이미 입소문을 타고 화장품 매장에서도 도입을 진행하고 있으며, 최근 한 화장품 브랜드숍은 면세점에 해당 솔루션을 확대하고 있는 상황이다.

지난해 청주 잇츠스킨 매장의 경우도 실시간으로 날씨 정보를 지역별로 서비스하고 간편하게 스마트 폰으로 영상을 변경할 수 있는 기능이 선보여져 화제가 되기도 했다.

디지쿼터스는 이번 백화점 입성을 시작으로 백화점을 비롯해 편의점, 프랜차이즈 등 지속적인 마케팅이 필요한 유통 업체에 관련 서비스를 확대할 방침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