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각종 모임으로 만남이 잦아지는 이때, 여성이라면 누구나 특별해 보이고 싶은 욕구가 생기기 마련이다.

과감한 의상으로 섹시한 매력을 과시할 때나 클래식하고 모던한 의상으로 세련된 감각을 보여줄 때나 여성스러운 실루엣은 어떤 패션 아이템보다 더 중요한 역할을 한다. 목전에 닥친 모임을 위해 몸매를 가꾸기에는 시간이 촉박한 이때, 언더웨어로 완벽한 실루엣을 연출해보자.

#볼륨업 언더웨어로 연출하는 완벽한 클리비지 라인

 
 
드레시한 의상은 완숙한 여성미를 보여줄 수 있는 기회다. 여성스러운 드레스에 가장 잘 어울리는 액세서리는 아름다운 클리비지 라인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원더브라 크리스마스 파티 에디션’은 오일패드로 가슴 볼륨을 완벽하게 모아주는 제품으로 풍만한 클리비지 라인 연출에 제격이다. 전체적으로 레이스를 사용해 여성스러우면서도 강렬한 레드 컬러가 섹시함을 더 돋보이게 해줘, 여자친구를 위해 로맨틱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고민하는 남성들에게도 추천할 만한 제품이다.

#스타일보정 언더웨어로 연출하는 완벽한 바디라인

 
 
송년모임에 참석해야 한다면 우아하면서도 섹시한 스타일링이 베스트다. 이처럼 바디라인에 따라 스타일의 완성도가 크게 좌우되는 의상을 선택할 때는 몸매를 전체적으로 정돈해줄 수 있는 언더웨어가 필요하다. '마릴린먼로 위드 미싱도로시'는 기능적인 보정뿐 아니라 여성의 몸 자체를 아름답게 연출해주는 제품으로 세련된 룩을 돋보이게 할 수 있는 바디라인을 연출해준다.

#노와이어 언더웨어로 편안하게 연출하는 완벽한 백라인

 
 
아무리 완벽한 스타일로 모임에 참석했다고 해도 착용한 의상이 불편하면 자리를 즐기기 어렵다. 오랜만에 만나는 지인들과의 자리를 오래도록 즐기고 싶다면 몸매를 잡아주면서도 장시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언더웨어를 선택하는 것이 현명하다. ‘플레이텍스 플레이’ 라인은 볼륨을 살려주고 등 라인을 다듬어주는 노와이어 언더웨어로 스타일과 편안한 착용감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