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숍 예약 O2O 서비스 헤이뷰티가 뷰티 매장과의 공동 발전을 위한 위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헤이뷰티는 제휴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로아커 초콜릿을 증정하는 '초코덕후 다 모여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프리미엄 제과브랜드 유통사인 델리팜과 헤이뷰티가 공동 마련한 행사로 강남, 홍대, 성신여대 등에 위치한 15개 헤이뷰티 제휴 매장이 참여한다. 해당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로아커 초콜릿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 방식은 간단하다. 해당 매장에서 델리팜 페이스북 페이지에 '좋아요'를 누르거나 인증샷과 함께 로아커, 헤이뷰티, 해당 숍 이름을 해시태그(#)를 달아 본인 SNS에 공유하면 된다.

델리팜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온라인 및 오프라인의 새로운 고객들에게 프리미엄 가치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한다"며 "향후에도 2040 여성 타겟을 대상으로 하는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펼치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헤이뷰티 임수진 대표는 "이번 이벤트는 헤이뷰티 제휴 매장에게 고객 확대, 매출 증가 같은 실질적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된 것"이라며 "앞으로도 뷰티 매장과의 상생과 공동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델리팜과 헤이뷰티의 공동 이벤트는 오는 25일까지 진행된다. 제휴 매장 및 상세 이벤트 정보는 헤이뷰티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