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을 맞은 호텔업계에서 각종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연말모임을 준비하고 있는 이들이라면 눈여겨 볼만하다.

신라스테이 광화문은 오는 22일 오픈에 맞춰 수제 맥주 쿠폰 증정 이벤트를 내년 1월8일까지신라스테이 광화문의 '캐주얼 브런치 뷔페'는 '신라스테이 브런치 뷔페'에 비해 가격은 절반 수준으로 낮췄지만 메뉴는 70여 종으로 풍성하고 다채롭게 구성했다.  신라스테이 광화문은 브런치 뷔페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저녁에 라운지 바로 변신하는 뷔페 레스토랑 '카페(café)'에서 사용할 수 있는 수제맥주 샘플러(75ml) 8종 쿠폰을 증정한다.  가격은 1인 1만6000원(세금 포함)이며, 이용시간은 주중 11시 30분부터 2시 30분까지다.  한편 '신라스테이 서대문'도 신라스테이 마포와 동일한 컨셉의 '하프(half)뷔페'를 선보인다.

▲ 신라스테이 광화문 맥주샘플러
▲ 신라스테이 광화문 맥주샘플러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41층에 위치한 로비 라운지.바에서는 무제한 딸기 디저트 뷔페 ‘올 어바웃 스트로베리’를 새해 첫날부터 진행한다.  ‘올 어바웃 스트로베리’는 딸기를 이용한 케이크, 쇼케이스 안에 신선하게 보관된 앙증맞은 한 입 크기의 디저트, 아이스크림, 캔디, 초콜릿 등으로 가득하다. 이번 행사는 매주 토요일, 일요일 그리고 공휴일에 한하여 3부제로 진행되며, 가격은 42,000원(세금 포함)이다.

리츠칼튼 서울은 오는 26일 오전 9시부터 30일 오후 1시까지 100시간 동안 박싱데이(Boxing Day)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박싱데이를 진행하는 100시간 동안 전 객실을 정상가격에서 50% 할인금액으로 예약할 수 있으며, 투숙은 12월 27일부터 내년 2월 29일까지 가능하다. 또, 2016년 병신년(丙申年)을 맞아 박싱데이 프로모션으로 예약하는 원숭이띠 고객에게는 프런트데스크에서 신분증 확인 절차를 거쳐 객실 업그레이드를 제공해 더욱 특별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