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송년회 등 한 해를 마무리 하며 다양한 모임이 많을 시기다. 눈에 띄는 스타일링을 위한 아이템을 찾고 있다면 아이템 하나만으로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우터를
추천한다. 여러 곳에 포인트를 주지 않아도 아이템 하나만으로 이번 연말 모든 이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다.

#컬러 코트 스타일링

▲ 사진=그레이양
▲ 사진=그레이양
매 시즌 블랙, 네이비 등의 무난한 컬러 아이템만 찾았다면 이번 겨울엔 레드, 블루 등 포인트 컬러 코트에 도전해보자. 컬러 코트는 아이템 하나만으로 단조로운 겨울 스타일링에 활력을 불어 넣어 준다. 또한 슬림 하거나 오버사이즈 등 핏에 따라 다양한 느낌을 낼 수 있다.

여성스러운 룩을 선호한다면 채도가 낮은 부드러운 느낌의 민트나 핑크 등의 파스텔 컬러 아우터를 밝은 톤의 스커트나 원피스와 매치하여 여성스러운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겨울철 어디에서나 돋보이는 개성 있는 스타일링을 원한다면 톡톡 튀고 선명한 오렌지, 레드 등의 컬러 아우터로 위트 있는 겨울 패션을 연출해보자.

#페이크 퍼 스타일링

▲ 사진=마가린핑거스, 푸시버튼, 프리마돈나
▲ 사진=마가린핑거스, 푸시버튼, 프리마돈나
화려하고 럭셔리한 느낌을 주고 싶다면 페이크 퍼 코트를 활용하자. 페이크 퍼는 환경과 동물을 생각한 스마트한 소비임과 동시에 기존 모피에 비해 가볍고 다채로운 컬러 표현이 가능해 이번 시즌 인기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페이크 퍼는 아이템만으로 자칫 과해 보일 수 있기 때문에 이너와 액세서리는 심플하게 스타일링 하는 것이 좋다. 또한, 전체 페이크 퍼 소재가 부담스럽다면 칼라, 소매, 밑단 등 부분적으로 퍼 처리가 되어있는 제품을 선택해 파티 모임에 돋보일 수 있는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연출해보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