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통 프랑스 베이커리 ‘기욤’과 컬래버레이션

 
 
오휘가 파리지엔 감성을 메이크업에 담았다.

㈜LG생활건강의 오휘가 우아한 파리지엔 감성의 연말 파티룩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연말 리미티드 신제품 ‘오휘 & 기욤 컬래버레이션 메이크업 컬렉션’을 내달 1일 선보이는 것.

이 제품은 오휘 브랜드가 뷰티 업계에서는 이례적으로 정통 프랑스 베이커리 브랜드 ‘기욤(GUILLAUME)’과의 컬래버레이션을 시도해 따뜻하고 멋스러운 프랑스 파리의 메이크업 감성을 담았다.

로맨틱 파스텔톤 핑크 디자인으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했으며 기욤 특유의 여유로움과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그대로 적용했다.

기욤은 프랑스 출신인 CEO 기욤 디에프반스(Guillaume Diepvens)가 세계적인 수준의 정통 프랑스 베이커리를 국내에 선두적으로 도입한 브랜드다.

英 엘리자베스 여왕이 즐기던 밀페이 로얄, 마카롱, 초콜릿 등 고급 빵과 디저트로 유명하며 다수의 명품 브랜드에 케이터링을 제공한다.

먼저 ‘오휘 & 기욤 메이크업 팔레트’는 연말 분위기에 어울리는 사랑스러움과 화려함이 돋보이는 파티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도록 아이 메이크업부터 립 메이크업까지 총망라했다. 핑크 케이스는 팔레트 사용 후 메이크업 파우치로 사용할 수 있다.

또 ‘오휘 & 기욤 CC크림(컬러 컨트롤 크림)’은 스킨케어부터 피부톤 보정, 잡티커버까지 한번에 해주는 올인원 제품으로, 깨끗하게 빛나는 안색과 매끄러운 피부결을 연출해준다.

'오휘 & 기욤 글로우 파우더'는 T존이나 쇄골 등에 발라 입체감을 주는 페이스 앤 보디 겸용 파우더로, 연말 파티 시즌에 어울리는 글래머러스한 룩을 완성해준다.

이와 관련 LG생활건강 최강웅 오휘 브랜드매니저는 “오휘와 기욤의 컬래버레이션은 세련된 파리지엔의 여유로움과 멋스러운 감성까지 그대로 담아 연말 모임에서 눈에 띄는 우아함으로 돋보이게 해줄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