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뮤즈, 명동 롯데백화점 본점 영플라자 K-Beauty 팝업스토어 오픈

 
 
파파레서피, 페이스진, 시크릿에이 등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더뮤즈가 28일부터 1주일간 명동 롯데백화점 본점 영플라자에서 럭키드로우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주로 온라인, 면세점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입소문 제품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팝업스토어 'LUCKY DRAW'는 이름 그대로 행운을 가져간다는 컨셉의 팝업 스토어로 럭키한 이벤트와 럭키한 제품을 럭키한 가격으로 Get 해갈 수 있는 신개념 Beauty Shop이다.

아빠가 만든 화장품으로 최근 SNS를 통해 알려진 #파파레서피(PAPA RECIPE), 면세점에서만 구매할 수 있었던 #페이스진(FACEZINE), #테이크아웃스파, #레머지, #시크릿에이 등 해외에서 인기 있는 브랜드들의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 행사기간 동안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는 구매금액보다 최대 5배 금액의 제품이 들어있는 럭키백 판매하며, 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주사위 게임을 통해 추가 사은품을 증정하며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피부 수분도 측정을 통해 맞춤 마스크팩을 추가 증정한다.

㈜더뮤즈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고객에게 알려지지 않은 좋은 제품, 좋은 브랜드를 알리고 소비자에게 직접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하며, 여러 브랜드가 서로 상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