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병신년(丙申年)을 한주 앞두고 화장품업계는 겨울 한정판을 출시, 연말연시 공략에 나섰다.

메이크업 브랜드 맥은 요정들의 아름다움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포스트 홀리데이 컬렉션 '페어리 위스퍼스' 컬렉션을 한정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페어리 위스퍼스 컬렉션은 고급스럽고도 미세한 펄감이 돋보이는 룩으로 샴페인톤의 아이섀도, 립스틱과 립글로스, 블러쉬 및 네일 제품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이중 '포일드 섀도우'는 은은하게 빛나는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브러시에 물을 묻혀서 사용하면 메탈 호일처럼 빛나는 광채와 컬러를 표현할 수 있는 혁신적인 포뮬라의 제품이다. 마치 호일이 구겨진 듯한 독특한 느낌으로 디자인 돼 있어 눈길을 끈다.

맥 변명숙 수석 아티스트는 "팅커벨이나 안데르센 동화에 나오는 요정처럼 진주빛 펄감의 립스틱이나 립글라스로 입술을 연출하고 핑크빛 블러쉬로 윤기와 혈색을 더해주는 것만으로도 순수한 매력이 물씬 풍기는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크리니크는 브랜드의 상징적인 제품 '노란 스폰지 로션'의 크림 버전을 올 겨울 한정판으로 출시한다. 이 제품은 1월 4일부터 올 겨울 한 시즌 동안만 판매될 예정이다. 

새로운 노란 스폰지 크림은 겨울철 혹독한 추위를 겪는 시베리아 지역의 여성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테스트 결과 97%가 하루 종일 피부가 촉촉하고 건강해 보이는 효과를 경험했다고 응답할 정도로 피부에 집중적인 보습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 스트레스 및 유해환경 요소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도와 준다. 

크리니크 브랜드 제너럴 매니저 김정미 이사는 "겨울철엔 속옷을 더 두껍게 챙겨 입어 보온 효과를 높이듯 피부도 에센스, 크림 전 미리 바르는 보습제를 바르면 더 풍성한 성분 흡수가 가능하다"며 "피부에 겹겹이 입는 '수분 내복' 역할의 노란 스폰지 크림을 많은 분들이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