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망 IT기업 비비트리(대표:임동현)의 CI가 2015년 12월 15일 발표된 굿디자인어워드(GD)에서
우수디자인에 선정되었다. '

굿디자인어워드'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디자인 인증제도로써 디자인의 창의성과 가치를 종합적으로 심사하여 시상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디자인 선정제도이다.

 

이번에 우수디자인으로 선정된 비비트리의 CI는 사내 크리에이티브팀 조성권 디자이너의 작품으로 기업이 가진 가치를 당당한 사각형과 유연한 부채꼴의 조화로 표현하고 있으며 글로벌 디지털 컨텐츠 유통기업의 목표를 훌륭히 담아내고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

비비트리 임동현 대표는 이번 우수디자인 선정과 관련하여 "앞으로 대한민국 대표 디자인서비스 기업을 넘어 세계로 나아가는 디지털컨텐츠 유통기업으로써의 초석을 다진것이며 우수한 경쟁력으로 고객의 기대에 부합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것" 이라고 말했다.

2015굿디자인어워드(GD)에서 우수디자인을 수상한 비비트리는 최근 아시아 우수 중소기업을 선정하는 ASPA Awards에서 2위로 입상하는 쾌거를 이루었으며, ISO9001, 고용우수기업 인증, 성장유망 중소기업 인증을 획득하고 도내 설립 IT기업 최초로 외국인 투자 유치에 성공하는 등 다양한 실적과 큰 성과를 이루어 나가고 있는 유망중소기업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