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스타일링의 핵심은 보온. 그러나 자칫 보온만 챙기다 보면 칙칙한 스타일로 전락할 수 있다. 그동안 무난한 컬러의 아이템들만 쇼핑했다면 여길 주목하자. 올 겨울 당신의 스타일링에 밝은 기운을 북돋아 줄 컬러 쇼핑 목록을 소개한다.

#화사한 파스텔, 겨울 컬러로 급부상

▲ 사진= 티렌러비, 잭앤질
▲ 사진= 티렌러비, 잭앤질
겨울 스타일링을 좌지우지 하는 아우터부터 파스텔 톤으로 바꿔보자. 파스텔 톤 컬러는 다소 무겁고, 어두워 보이는 스타일링에 생기를 불어넣어 준다. 동시에 부드럽고 포근해 보여 사랑스러우면서도 여성스러운 매력을 부각할 수 있다. 컬러 매치도 어렵지 않다. 기존에 가지고 있던 톤 다운된 무채색 이너를 활용하면 튀지 않으면서도 화사한 겨울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 사진= 페르쉐, 로사케이, 러비캣비쥬, 폴스미스 워치, 카린
▲ 사진= 페르쉐, 로사케이, 러비캣비쥬, 폴스미스 워치, 카린
파스텔 톤 아우터에 도전하는 것이 부담스럽다면 액세서리로 눈을 돌려보자. 이 역시 색다른 겨울 룩을 연출할 수 있는 하나의 방법이다. 무엇보다 신발, 가방, 시계, 선글라스, 주얼리 등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 전체적인 컬러를 톤 다운시키고 파스텔 톤 아이템을 돋보이게 매치한다면 더욱 엣지 있는 겨울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레드 원피스로 화사하게

▲ 사진= 데코
▲ 사진= 데코
모임룩에 가장 인기 좋은 아이템은 당연 원피스! 하나만으로도 쉽고 다양한 분위기를 낼 수 있어 가장 많이 선호하는 스타일이다. 연말연시라는 특성에 맞춰 좀 더 강렬하거나 화사한 컬러를 선택하면 누구보다 돋보이는 연말 모임룩을 연출 할 수 있다.

#블랙&화이트 아이템으로 모던하고 시크하게
좀 더 시크하거나 모던한 느낌을 연출 하고 싶다면 블랙, 또는 화이트 아이템을 이용한 패션을 추천! 특히 스트라이프, 체크, 기하학적 무늬 등 다양한 블랙&화이트 패턴 스타일이나 화이트 롱 스커트 스타일을 선택하면 세련된 연말연시 모임룩을 완성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