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QVC 내 히트상품으로 선정돼 특별 방송

 
 
올해 초부터 국내 홈쇼핑 시장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모으며 화제가 되었던 이넬화장품의 입큰 진동파운데이션이 바다 건너 일본에서도 화제가 되고 있다.

일본의 대형 TV 홈쇼핑 채널인 ‘QVC’ 방송에 진출해 큰 매출 실적을 거두면서 히트상품 대열에 올라선 것.

이넬화장품 측에 따르면 입큰 진동파운데이션은 지난 11월22일 오전 7시, 12시 일본 QVC에서 두 차례 방송 모두 목표 수량의 2배씩 판매되는 성과를 거두었다.

특히 이번 홈쇼핑 방송은 기존 홈쇼핑 방송과 달리 일본 QVC MD가 히트 예상품목을 선정해 특별히 방송하는 프로모션 개념의 프로그램인 ‘Hot Pick’에 소개되어 더욱 큰 관심을 모았다.

또한 QVC 홈쇼핑 최고의 스텝들과 유명게스트인 ‘쿠리하라’씨가 맡아서 방송한 만큼 더욱 주목도가 높았다.

 
 
이와 관련 이넬화장품 관계자는 “입큰을 비롯한 진동파운데이션이 하나의 화장품 카테고리로 자리 잡은 만큼 일본시장에서도 기대하는 바가 크다”면서 “이번 홈쇼핑 진출을 시작으로 일본에서 입큰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일본에서 유망 히트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는 입큰 진동 파운데이션은 올해 국내에서도 상반기 CJ홈쇼핑의 판매 1위(700억 돌파) 제품으로 선정된 2012 히트상품이며, ‘얼루어 뷰티어워드’ 진동파운데이션 부문 1위, ‘엘르’ 올해의 화장품 선정, ‘싱글즈’ 뷰티세미나 소비자가 선정 히트아이템 등 다수의 매체에서 제품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