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상반기 ‘무림학교’ 시작으로 음악ㆍ연기 두 마리 토끼 잡는다

 
 
가수 지헤라가 드라마에 연이어 캐스팅 되며 음악과 연기 두 마리 토끼 도전에 나선다.

KBS 2TV ‘무림학교’에서 힙합을 사랑하는 무술소녀 ‘제니 오’ 역을 맡아 한창 촬영에 임하고 있는 지헤라가 ‘그 겨울 바람이 분다’, ‘괜찮아 사랑이야’ 등의 연출을 맡았던 김규태 감독의 새 작품 ‘달의 연인’에 잇달아 캐스팅 됐다.

‘달의 연인’은 중국소설 보보경심이 원작으로 현대와 고려시대를 타임슬립하는 여주인공의 이야기를 담은 판타지로 현재 강하늘, 김성균이 출연을 확정하고 아이유, 홍종현, 엑소 백현 등이 캐스팅 물망에 올라 있다.

극중 지헤라는 대장군의 말괄량이 셋째 딸 ‘순덕’ 역을 맡아 ‘무림학교’에 이어 갈고 닦았던 무술 실력을 안방극장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지헤라는 2013년 ‘피칵’으로 데뷔, 지난해 7월 ‘XOX’ 라는 곡으로 활동한 K-POP 가수로 지난해 ‘띠동갑내기 과외하기’에서 정준하와 김희철의 중국어 선생님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또 오는 11일 방영 예정인 ‘무림학교’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연기 행보를 밟아가고 있다.

지헤라의 소속사 아티산뮤직 관계자는 “현재 지헤라는 가수활동은 물론 연기활동에서도 완벽한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연습에 연습을 거듭하고 있다”며 “음악과 연기, 두 마리 토끼를 잡아 낼 지헤라의 모습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지헤라는 지난 10월 중국 대형기획사 쇼시티타임즈와의 계약을 통해 연 20억의 투자를 유치하고 중국 내 쇼케이스를 성공리에 마치며 중국에서의 러브콜도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무림학교’의 OST에 이어 2016년 상반기에는 새 앨범으로 컴백해 가수로서의 활동도 병행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