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한 해를 맞이하면서 브랜드에서도 모델 교체가 진행되고 있다. 인기스타부터 라이징스타까지 브랜드를 책임질 얼굴들은?

#쌤소나이트 레드, 2016년 글로벌 모델로 김우빈, 김유정 발탁

 
 
김수현, 이민호 등 글로벌 한류스타들의 등용문이자 필수 코스로 여겨지는 쌤소나이트 레드 브랜드 모델, 이른바 ‘레드맨’의 2016 새로운 주인공이 공개됐다. 김우빈은 지난 달 앞서 공개된 여성모델 김유정과 함께 2016년 쌤소나이트 레드의 새로운 얼굴로 다양한 홍보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한편 김우빈은 ‘어깨깡패’란 애칭으로 서구적인 외모와 남자다운 매력으로 각종 CF, 드라마, 영화 등에 활발히 참여 중이며, 올 상반기에는 수지와 주연을 맡은 KBS2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로 안방극장에 복귀할 예정이다.

김유정은 최근 물오른 미모와 한층 성숙해진 분위기로 남녀노소 다양한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 진행한 쌤소나이트 레드 2016 SS 화보 촬영 현장에서도 특유의 상큼 발랄한 매력으로 현장 분위기를 주도하며 스태프들의 마음을 녹였다는 후문이다. 김유정은 이번 화보 촬영을 시작으로 2016년 쌤소나이트 레드의 다양한 홍보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모델 겸 배우 이성경, 아디다스 우먼스 캠페인 모델로 선정

 
 
아디다스는 2016년을 우먼스의 해로 정하고, 다양한 사람들의 새로운 운동 결심 스토리텔링을 통해 영감을 주는 첫 번째 우먼스 캠페인, ‘I GOT THIS, 난 해낼 거야’의 새 얼굴로 모델 겸 배우 이성경을 선정했다.

아디다스 우먼스 관계자는 “도시적이면서 발랄한 캐릭터 속에 건강한 에너지의 소유자인 이성경의 이미지가 이번 아디다스 우먼스 캠페인, ‘I GOT THIS, 난 해낼 거야’의 컨셉과 잘 부합한다고 판단하여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선정 소감을 밝혔다.

#엘레쎄, AOA 전속모델 계약 체결

 
 
이태리 스포츠 브랜드 ‘엘레쎄’가 2016년 국내 론칭과 함께 브랜드의 새 얼굴로 가수 AOA를 전격 발탁했다.

엘레쎄는 밝고 활동적인 AOA의 이미지가 젊은 층을 타깃으로 하는 엘레쎄에 부합하며, 스타일과 컬러가 돋보이는 엘레쎄만의 감성을 완벽하게 표현할 수 있다고 판단했다며 선정이유를 밝혔다. AOA는 지난 12월 엘레쎄 2016 SS시즌 화보 촬영을 진행, 특유의 발랄함과 남다른 팀워크를 자랑했다.

#강민경, 가방 브랜드 세인트스코트 뉴 페이스로

 
 
세인트스코트는 최근 드라마와 더불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강민경을 2016 SS 시즌 모델로 선정, 산뜻한 봄의 기운을 한껏 머금은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세인트스코트 관계자는 “강민경의 발랄하고 스타일리시한 분위기가 브랜드 콘셉트와 잘 맞아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다가오는 2016 SS 시즌 새로운 뮤즈 강민경과 함께 1020 여성들의 스타일 지침서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가방 트렌드를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