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보다 더 좋은 송중기 피부 갖는 법 대공개!

 
 
송중기 주연의 ‘착한 남자’가 대단원의 막을 내렸고, 뒤이어 늑대 소년이 500만 돌파를 앞두고 있다. 브라운관은 물론, 대형 스크린까지 장악한 송중기! 요즘 단연 화제가 되고 있는 것은 송중기의 무모공 피부다. 한 인터뷰에서 송중기는 의도치 않게 망언스타 대열에 올랐다. “몇 일 동안 밤샘 촬영하느라 드라마에 좋지 않은 피부가 나와도 이해해주세요”라고 했다던데. 그러나 우리 눈에 보이는 저것은 피부요? 도자기요? 뾰루지 하나 안 나봤을 것 같은 송중기도, 알고 보니 철저한 관리 덕이라고 하니, 이제 우리도 관리해서 중기피부 부러워 말고 당당하게 거울 보자!

#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피부 송중기! 자타공인 피부미남 대열 합류

2010년 송중기는 뷰티서적이 트렌드가 되기 이전, 국내 남성 연예인 최초로 ‘피부미남 프로젝트’를 출간했고, 한 달 만에 건강뷰티부문 베스트셀러에 오르는 등 흥행을 이뤄냈다. 또한 작년에는 화장품 브랜드 모델로 발탁 되면서 자타공인 피부미남 대열에 합류하였다. 그러나 타고난 줄 알았던 송중기 피부, 알고 보니 철저한 관리 덕이라고? 송중기 피부 앓이 하는 그대들이여 여길 주목하라!

# 송중기가 말하는 세안의 법칙!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우리가 하는 것은 세안. 아마 씻지 않고 바로 화장을 시작하는 사람은 없을 것이다. 당신이 잠든 사이 생겨난 유분은 꼭 닦아줘야 하기 때문에 모닝 세안은 필수! 무모공 송중기가 말하는 모닝 세안의 비결은 바로 저자극. 아침부터 딥클렌징을 하면 피부가 약해질뿐더러 건조해지기 때문이다. 저자극 클렌징 제품을 조금만 짜서 따뜻한 물로 세안 한 다음, 꼭 찬물로 마무리 하는 것이 송중기의 관리법.

맥스클리닉의 마사지 클렌저 오일은 계면활성제가 들어있지 않고, 오직 천연 성분만을 사용한 부드러운 오일 타입으로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 하는 제품이다. 세븐드롭스의 버블 퓨리파잉 페이셜 폼은 화학성분 무첨가 제품으로 자극이 적으며, 천연 허브 성분이 부드러운 폼을 생성하여 민감한 피부에도 탁월한 제품이다.

# 무슨 깡으로 아무 것도 안 바릅니까?

 
 
찬물 끼얹어가며 상쾌한 피부로 되돌려 놓았다면 거기서 끝? No! 세안 후의 피부를 그대로 방치하는 것은 독이다. 세안 하면서 함께 빠져나간 유 수분을 보충 해줘야 하기 때문. 특히나 건조한 겨울 철 아무 것도 바르지 않는다면, 얼굴 당김은 물론 볼품없이 하얗게 일어나기 십상이다. 중기 피부는 고사하고, 우리가 바로 거지의 품격 주인공. 이때 송중기의 초이스를 주목하자. 세안 후 스킨으로 결 정리만 해주고 여기에 수분 함유율이 높은 크림을 바르자. 크림 하나로 이중 보습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특히나 요즘에는 울트라 토탈 크림이 많이 출시됐다.

플레인씨의 밸런싱 스킨은 천연 산초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 세포를 재생시켜 표피를 부드럽고 매끈하게 정리해준다. 세븐드롭스의 타마누 울트라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은 세계 청정 워터 중 하나인 피지섬 워터를 사용한 크림으로, 모공이 숨 쉴 수 있도록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준다. 마몽드의 토탈 솔루션 모이스처 크림은 12시간 보습을 중심으로주름 개선과 미백효과의 이중 기능성 크림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