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아뷰티가 처음 선보이는 기초 스킨케어 제품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와 셀프 여드름 치료기로 홈 케어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광(光)기반 스킨케어 브랜드 트리아뷰티(Tria Beauty)가 여드름과 같은 여러 피부 트러블로 민감해진 피부를 더욱 깨끗하고 건강하게 유지해주는 기초 스킨케어 제품 ‘트리아 스킨 퍼펙팅 폼 클렌저’와 ‘트리아 스킨 퍼펙팅 세럼’을 출시한다.

펌프를 누르기만 해도 부드럽고 풍성한 거품이 생성되는 셀프 포밍 형태의 ‘트리아 스킨 퍼펙팅 폼 클렌저’는 피부 표면의 먼지, 피지 분비물 및 메이크업 잔여물을 깨끗하게 제거하고,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하고 편안한 피부를 유지해준다. 또한 살리실산과 글리콜산이 함유되어 있어 각질을 정돈해 주고 모공 깊은 곳까지 딥클렌징이 가능하다.

세안 후 바르는 산뜻한 젤 타입의 ‘트리아 스킨 퍼펙팅 세럼’은 트러블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보다 촉촉한 피부를 선사한다. 특히 지친 피부를 건강하게 회복시켜주는 비타민B3 추출물, 나이아신아미드 성분과 피부에 보습과 탄력을 제공하는 스쿠알란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생기 있고 부드러운 피부를 만들 수 있다.

보다 효과적이고 빠른 여드름 관리를 원한다면 가정용 여드름 치료기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를 함께 사용해도 좋다.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는 여드름의 원인이 되는 피부 속 박테리아 균을 근본적으로 제거해 여드름을 치료하고 예방해 지속적으로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를 가꿀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