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숍 유통은 새해 벽두부터 세일 경쟁이 한창이다. 더페이스샵이 2일부터 6일간, 미샤가 10일과 11일 양일 간 할인행사를 가진 데 이어 토니모리와 스킨푸드, 더샘이 바통을 이어 받았다.

▲ 토니모리 1월 빅세일(왼쪽), 스킨푸드 2016년 첫 빅세일(오른쪽)
▲ 토니모리 1월 빅세일(왼쪽), 스킨푸드 2016년 첫 빅세일(오른쪽)

토니모리는 새해 첫 빅세일 행사를 15일부터 17일까지 실시한다. '대한민국 뷰티산업 대상' 수상을 기념한 이번 행사에서는 작년 출시돼 큰 인기를 모은 '내추럴스 산양유' 스킨케어를 처음으로 30% 할인해주는 것을 비롯해 브랜드의 인기 제품들을 최대 반값에 판매한다.

스킨푸드도 3개월 만의 빅세일 행사에 돌입했다. 1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춥고 건조한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주는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장벽 크림'과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에센스'를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 바디, 헤어, 네일케어 제품 등은 50% 가격에 판매한다.

▲ 더샘 새해맞이 해피샘데이(왼쪽), 아리따움 1월 페스티벌(오른쪽)
▲ 더샘 새해맞이 해피샘데이(왼쪽), 아리따움 1월 페스티벌(오른쪽)

더샘 또한 17일까지 최대 50% 할인 혜택을 주는 '해피셈데이'를 갖는다. 브랜드를 대표하는 베스트셀러인 '하라케케' 라인을 비롯해 부위에 따라 맞춤 커버가 가능한 '커버 퍼펙션 컨실러' 라인 그리고 지난해 높은 인기를 모은 '힐링 티 가든 클렌징 워터' 라인의 신제품 '화이트티 클렌징 워터'까지 할인 대상에 포함했다.

아모레퍼시픽의 멀티 브랜드숍 아리따움은 올해 첫 '아리따움 페스티벌'을 16일까지 실시한다. 아리따움 또한 최대 할인폭이 50%로, 특히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3대 브랜드인 아이오페, 라네즈, 마몽드의 안티에이징 제품들이 눈길을 모은다.

▲ 라비오뜨 명동1호점(왼쪽), 홀리카홀리카 골든 몽키 글래머 립 3-Step 키트 1+1 이벤트(오른쪽)
▲ 라비오뜨 명동1호점(왼쪽), 홀리카홀리카 골든 몽키 글래머 립 3-Step 키트 1+1 이벤트(오른쪽)

라비오뜨는 브랜드숍의 메카인 서울 명동에 새 매장을 오픈할 것을 기념한 할인 행사를 펼치고 있다. 해당 매장에서는 17일까지 베이스 메이크업류 품목 전체를 30% 할인해주고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한 룰렛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엔프라니의 브랜드숍 홀리카홀리카는 원숭이해를 맞아 원숭이의 도톰한 입술처럼 매력적인 입술로 관리해주는 '골든 몽키 글래머 립 3-Step 키트'의 1+1 이벤트를 기획했다. '골든 몽키 글래머 립 3-Step 키트'는 립 필링 패치, 볼륨 립 팩, 허니 립 에센스 3가지가 하나의 키트로 구성돼 단계별 입술 관리가 가능하다. 또 원숭이 캐릭터가 그려진 귀여운 패키지에 힘입어 출시와 함께 홀리카홀리카의 베스트셀러로 등극했다. 1월 한 달 간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동안 이 제품을 반값인 1,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헬스앤뷰티숍을 찾아도, 새로 문을 연 플래그십스토어를 찾아도 풍성한 혜택의 고객 프로모션을 누릴 수 있다.

▲ 롭스 엘포인트 3배 적립 롭스데이(왼쪽), 올리브영 판타스틱 디럭스 키트(오른쪽)
▲ 롭스 엘포인트 3배 적립 롭스데이(왼쪽), 올리브영 판타스틱 디럭스 키트(오른쪽)

롯데의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LOHB's)는 올해 주목할 7대 브랜드를 선정, 20일까지 엘포인트를 3배 적립해주는 행사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롯데그룹의 통합 마일리지 엘포인트(L.POINT) 사용 고객에게 할인 및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롭스데이'의 일환이다. 롭스가 선택한 7대 브랜드 아임미미, 샘케이, 폴라초이스, 어라운드미, 더노즈, 플라센타베제딸, 레브르 등이다. 이와 함께 롭스는 미용도구 1,000 포인트, 2,000 포인트 균일가전을 열고 눈썹수정칼과 면봉, 퍼프 등은 최대 58% 할인된 금액에 판매한다.

CJ올리브네트웍스의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oliveyoung)은 키털트족을 겨냥한 캐릭터 화장품 열풍에 발맞춰 드림웍스 캐릭터를 앞세운 '판타스틱 디럭스 키트'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키트는 쿵푸팬더 캐릭터를 제품 패키지와 컨셉에 활용한 화이트팩과 애니메이션 슈렉의 피오나 공주 캐릭터를 입힌 스크럽 폼, 피지를 관리해주는 필 오프 고무팩까지 총 3종의 디럭스 샘플로 구성, 재미와 실용성을 겸비했다. 키트는 소진될 때까지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증정한다.

▲ 바이오-오일 행운의 룰렛 이벤트(왼쪽), 라벨영 죽음의 필링젤 퀴즈 이벤트(오른쪽)
▲ 바이오-오일 행운의 룰렛 이벤트(왼쪽), 라벨영 죽음의 필링젤 퀴즈 이벤트(오른쪽)

바이오-오일은 1월 한 달 간 주요 헬스앤뷰티숍 매장을 순회하며 룰렛 이벤트를 펼치기로 했다. 이번 주부터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정해진 시간에 지정 매장에 방문하면 누구나 룰렛을 돌릴 수 있으며 바이오-오일 60ml 정품을 비롯한 경품을 참가자 모두에게 증정한다. 이번주에는 분스 강남점과 왓슨스 건대점, 셋째 주에는 롭스 범계점과 롭스 인계점, 넷째 주에는 왓슨스 신림점 등에서 행사가 진행되며 시간은 오후 4시부터 8시까지다.

라벨영화장품은 신제품 '죽음의 필링젤' 출시를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현금 300만원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초성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벨영 공식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 페이지 및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른 후 간단한 퀴즈의 정답과 함께 댓글로 친구를 소환하면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의 테마 제품인 '죽음의 필링젤'은 황백과 감초, 당귀, 지황, 천궁 등 귀한 약초에서 얻은 5가지 추출물이 들어있어 전문가의 관리를 받은 듯 집에서도 순하고 자극 없이 말끔하게 각질을 없앨 수 있다.

▲ 앳킨슨 롯데백화점 본점 팝업스토어(위) 르네휘테르 파르나스몰 플래그십스토어(아래)
▲ 앳킨슨 롯데백화점 본점 팝업스토어(위) 르네휘테르 파르나스몰 플래그십스토어(아래)

영국의 니치향수 브랜드 앳킨슨(ATKINSONS)는 서울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에 팝업스토어를 선보인 것을 기념해 10% 할인 이벤트를 기획했다. 할인폭이 크진 않지만 평소 노세일 브랜드를 표방해온 터라 관심이 쏠린다.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행운의 열쇠' 이벤트도 흥미롭다. 향수가 들어있는 박스를 여는 고객에게 앳킨슨 정품 향수를 증정하는데 게 중에는 세계적적으로 1,799개만 출시된 '24 올드 본드 스트리트 리미티드 에디션'도 포함돼있다. 더불어 모든 구매고객에게는 앳킨슨 레전더리 4종 트라이얼 샘플키트를 선물한다.

프랑스 프리미엄 두피&헤어 케어 브랜드 르네휘테르는 지하철 2호선 삼성역과 연결된 코엑스 파르나스몰에 플래그십스토어 오픈했다. 이곳 매장에서는 2월 말까지 모든 구매고객에게 디럭스 2종 키트를 증정하고 신규회원으로 가입하면 5만원 상당의 특별 마일리지를 증정한다. 또 무료 두피 진단 서비스와 간단한 두피 마사지 및 티 서비스가 포함된 웰컴 리츄얼도 함께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