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춤했던 마스크팩 열풍이 다시금 불 지펴진 모습이다. 1월2주차 화장품업계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시트와 내용물로 차별점을 둔 시트 마스크 제품을 내놓고 여심 사냥에 나섰다.

겨울철 건조한 피부로 고민하는 여성들을 위한 스킨케어 제품과 남성 고객을 공략한 옴므 제품, 2016년 SS 트렌드 컬러를 담아낸 메이크업 컬렉션 제품도 빼놓을 수 없는 핫 아이템. 뷰티 트렌드세터라면 놓쳐서는 안 될 1월2주차 신상 화장품을 소개한다.
 

[스킨케어 ①] 지금은 1일1팩 시대 '마스크팩 출시 봇물'  

 
 
1. 더실크크리스탈 바이피현정은 실크 단백질 시트로 이뤄진 '리프팅 마스크'를 출시했다. 더실크크리스탈 연구소의 특허 바이오 소재인 실크 크리스탈R이 96.5% 함유된 천연 실크 단백질로 이뤄진 신개념 리프팅용 마스크로 애칭은 '당기는 실팩'이다. 피부에 닿으면 시트가 스스로 자가수축돼 얼굴을 나이들어 보이게 만드는 핵심 에이징 스팟을 집중 리프팅 시켜주는 기능을 한다. 토탈 리프팅, 하트존 리프팅, 아이 리프팅 등 3종 구성.

2. 디엔컴퍼니는 '이지듀EX 리페어컨트롤 젤 드레싱 마스크'를 내놨다. 겔 에센스 타입의 내용물이 38ml 채워져 있어 에센스 한 병을 통째로 바른 듯한 집중 케어 효과를 주는 제품.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는 대웅제약 독자성분 sh-Oligopeptide-1를 비롯해 피부 보호를 위한 병풀 추출물, 피토스핑고신, 마치현 추출물, 사카라이드 아이소머레이트 등이 함유돼 있다.

3. 터치인솔은 컬러풀한 패키지가 눈에 띄는 '마이 데일리 스토리 마스크 팩-위크 인 원'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피부 컨디션에 따른 관리법을 제안하는 것이 특징. 피지 조절과 모공진정 및 정화를 위한 제품부터 보습, 화이트닝, 안티에이징, 고보습 및 영양 등 피부 타입별로 골라 사용할 수 있는 5종과 함께 랜덤으로 2종이 추가로 구성돼 일주일간 간편하게 피부를 케어할 수 있도록 패키지화 돼 이다. 

[스킨케어 ②] 내 피부에 선사하는 고귀한 미용 성분 

 
 
1. 온뜨레는 고대 이집트 여왕 클레오파트라가 탄력 있는 피부 유지를 위해 사용했다는 당나귀 밀크를 함유한 스킨케어 제품 '깔리네스 by 온뜨레'를 론칭했다. 유럽 청정지역에서 자란 당나귀 밀크를 주성분으로 한 이 제품은 불포화 지방산이 영양을 공급해 세포 재생을 활발히 돕고 필수 지방산인 오메가 6,9 성분이 각종 비타민의 흡수를 도와 건강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클렌징 밀크, 토너, 트리트먼트 세럼, 아이 세럼, 크림, 페이스 마스크 등 구성.

2. 에뛰드하우스는 저자극 민감 보습 케어 '트루 릴리프' 라인을 출시했다. 주성분은 매실, 유럽밤, 치커리 3가지 식물로 구성된 트루 릴리프 콤플렉스다.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 주며 장벽을 강화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민감성 테스트, 하이퍼 알러지 테스트를 통과하고 논코메도제닉 처방을 통해 안전성을 강화했다.미스트 토너, 에멀전, 보습크림 등 3종으로 출시됐다.

3. 웰코스는 거칠고 처진 눈가의 피부를 탄력 있고 매끄럽게 만들어주는 '효연 황백 퍼밍 아이크림'을 내세워 겨울 시장 공략에 나섰다. 이 제풍은 고급 원료인 황백피 추출물, 산수유, 상황버섯을 주성분으로 화사하고 탄력 있는 눈가를 만들어준다. 특히 롤링할수록 녹는 듯 텍스처가 부드럽게 스며들어 피부 속 깊숙이 스며들기 때문에 아침 메이크업 직전에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4. 라곰은 '라곰 셀러스 마일드 모이스쳐 크림'을 발매했다. 이번 신제품은 근본적인 세포 수분을 케어하는 더마플럭스 성분과 진정효과가 뛰어난 녹차캘러스배양추출물이 보습막을 형성해 피부 고유의 기능을 활성화해준다. 생체 모방 재구성 물질인 피부 친화적 리퀴드 크리스탈 제형으로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며피부에 촉촉하고 상쾌한 보호막을 만들어준다.

[스킨케어 ③] 남자 피부를 위한 맞춤 솔루션  

 
 
1. LG생활건강은 남성의 피부타입 별 니즈에 최적화된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남성화장품 '보닌 더 스타일' 6종을 리뉴얼 출시했다. 제품 라인은 총 3가지다. 번들거림이 심한 남성의 악지성 피부를 위한 오일 컷 파우더리 라인은 워터와 에센스, 건조함과 번들거림이 공존하는 당기는 지성 피부를 위한 '스탠다드 라인'은 토너와 에멀전, 심하게 당기는 남성의 악건성 피부를 위한 '워터 차지 라인'은 플루이드와 모이스처라이저로 만나볼 수 있다.

2. 스킨푸드는 풍성하고 탄탄한 거품으로 클렌징과 쉐이빙이 모두 가능한 '블랙슈가 퍼펙트 클렌징 폼 포 맨'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잦은 면도로 인해 자극 받기 쉬운 남성 피부를 매끈하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또 풍성한 거품이 피부 표면의 노폐물은 물론 모공 속까지 딥클렌징 해주고 탄탄한 거품이 형성돼 쉐이빙 겸용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블랙슈가 퍼펙트 쉐이빙 존 마스크 시트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촉촉한 피부로 가꿀 수 있다.

[메이크업] 봄 기운 머금은 SS 메이크업 컬렉션 

 
 
1. RMK는 화려한 서커스에서 영감 받은 '컬러 퍼포먼스'를 론칭했다. 이번 SS 컬렉션은 컬러풀한 색채와 의외의 컬러 조합이 완벽하게 어우러져 화사한 메이크업을 연출 가능케 한다. 스프링 서커스 페이스 컬러, 인지니어스 파우더 치크스 N, 인지니어스 파우더 아이즈를 비롯해 컬러풀한 3가지 색상이 하나의 팔레트에 담긴 컬러 퍼포먼스 아이즈, 컬러 퍼포먼스 치크스 등 총 26종으로 구성됐다. 

2. 랑콤은 어린 시절의 놀이 아이템을 닮은 제품에 파스텔 컬러로 봄의 화사함을 더한 '2016 스프링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어린 시절 가지고 놀던 큐브, 크레용 등에서 영감을 받은 메이크업 제품으로 구성됐다. 2016년 올해의 컬러 로즈쿼츠, 세레니티를 중심으로 화사한 봄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멀티 팔레트, 립글로스부터 깨끗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는 쿠션 파운데이션까지 다양하게 이뤄졌다. 봄 기운 가득 머금은 패키지는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3. LG생활건강은 발효 플라워 성분을 함유한 립 메이크업 라인 '숨37˚ 디어 플로라 립 트리트먼트 오일 틴트'를 내놨다. 이 제품은 100% 식물 고보습 발효 오일이 젤타입 포뮬러에 담겨 입술에 바르자마자 터지면서 풍성한 보습감을 전달하고 꽃 발효 추출물이 얇고 연약한 입술 피부에 영양감을 준다. 올해의 유행 컬러인 핑크를 진하게 표현한 베리 핑크를 비롯해 핑크, 오렌지 등 화사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5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4. 맥은 영국의 싱어송라이터 엘리 굴딩과 함께 '엘리 굴딩 콜렉션'을 선보였다. 뷰티 마니아들 사이에서 출시 전부터 한국 시장 출시 여부를 두고 문의가 많았던 컬렉션으로, 떠오르는 실력파 신예이자 매력적인 엘리 굴딩의 시그니처 룩을 닮은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는 게 브랜드 측 설명이다. 이중 2층의 컴팩트 속에 4가지 컬러 제품과 베이스 제품을 담은 할시온 데이즈와 할시온 나이트는 각각 무심한 듯 자연스러운 데이 메이크업과 치명적인 매력의 나이트 메이크업을 연출하는 데 제격인 제품. 특히 컴팩트 속 크림 컬러 베이스는 아이, 립, 치크에 모두 사용 가능해 활용도 또한 높다.

5. 미샤는 쿠션,  아이섀도, 립 메이크업, 핸드크림 등 12종 33품목으로 이뤄진 '라인프렌즈 에디션'을 출시했다. 라인프렌즈는 모바일 메신저 '라인'에서 사용되는 브라운, 샐리, 코니, 제임스 등 9개 캐릭터를 말한다. 각각의 캐릭터는 심플하고 귀여운 디자인으로 메신저뿐 아니라 문구, 식품 등의 캐릭터 상품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회사 측은 "라인프렌즈 에디션은 최근 미샤에서 가장 인기있는 메이크업 제품 위주로 구성됐다"며 "깜찍한 디자인에 좋은 구성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