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유명 두피 헤어 브랜드 ‘르네휘테르’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지난해 한국시장에 직진출하며 관심을 모은 ‘아벤느’로 대표되는 유럽 약국화장품 대표 기업 피에르파브르 더모코스메틱(PFDC)이 비장의 카드를 선보였다.

주력 브랜드 중 하나인 두피 헤어 케어 브랜드 르네휘테르를 통해 코엑스 파르나스몰에 ‘르네휘테르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 것.

 
 
르네휘테르 파르나스몰 플래그십 스토어는 두피 헤어 관리숍과 제품 판매 매장이 결합된 신개념 뷰티 체험숍으로 두피 진단기를 통해 파악하는 고객의 두피 문제점과 맞춤형 개선 방법을 제시하는 두피 컨설팅 존, 르네휘테르의 대표 제품부터 신제품까지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제품 테스터 존과 특별 기획 세트 및 르네휘테르의 제품 구매 시 제공되는 명품 두피&헤어 케어 스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스파 존으로 구성됐다.

그동안 다양한 헤드 스파 관련 브랜드들이 론칭되었지만 프랑스 브랜드가 직접 운영하는 매장은 이번이 처음이다.

한편 르네휘테르 파르나스몰 플래그십 스토어는 15일 오픈 이후 2월 말까지 전 구매 고객에게 디럭스 2종 키트를 증정하고 신규 회원 가입시 5만원 상당의 특별 마일리지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한 2월 말까지 15만원 이상 구매한 신규 고객에게는 르네휘테르만의 준비-세정-트리트먼트의 헤어스파를 경험하면서 개인의 두피와 모발 상태에 맞는 올바른 홈케어법을 교육받을 수 있는 ‘베이직 헤어 스파 서비스’를 1회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