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프리미엄 라인 모델로 김주하 앵커 발탁

 
 

네이처리퍼블릭이 프리미엄 제품인 ‘진생 로얄 실크’ 라인의 뮤즈로 김주하 앵커를 발탁했다. 회사 측은 김주하 앵커의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우아하고 프로페셔널한 이미지를 높이 샀다. 

대중들의 신뢰가도큰 만큼 브랜드 이미지를 공고히 하고 프리미엄 라인의 믿음을 이어가는데 도움이 클 것이란 설명이다. 특히 김주하 앵커가 평소 네이처리퍼블릭 제품을 애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더욱 진정성 있는 메시지를 소비자에게 전달할 수 있을 것이란 기대다.

네이처리퍼블릭 관계자는 “김주하 앵커가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제품인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을 사용해 본 후 제품력에 반한 것이 브랜드와 특별한 인연으로까지 이어져 모델 제의를 하게 됐다”고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김주하 앵커가 등장하는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의 TV CF도 방영하기 시작했다. 뜻밖의 뷰티 모델로 데뷔한 김주하 앵커는 “평소 내용에 충실하면서도 가격이 비싸지 않은 화장품을 찾는 편”이라며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을 써보니 제품력에 비해 주목을 덜 받는 게 아쉬웠는데 좋은 기회가 와서 선택하게 됐고 광고 촬영 또한 즐겁게 임했다”고 덧붙였다.

광고 촬영 현장에서 김주하 앵커는 익숙한 정장 차림 대신 아름다운 드레스 차림의 여신으로 변신, 뷰티 모델다운 자태를 뽐냈다는 후문이다. 특히 베테랑 배우 못지않은 놀라운 감정 연기로 순조롭게 촬영을 마쳤고 앵커 특유의 똑 부러진 멘트로 현장 스태프들 집중을 이끌어냈다는 전언이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앞으로 김주하 앵커의 다양한 제안을 전략적으로 활용. 브랜드 이슈화는 물론 ‘진생 로얄 실크’ 라인을 비롯한 프리미엄 제품의 인지도 확산에 나설 계획이다.

한편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은 순도 99% 골드와 6년근 고려 홍삼, 황금 누에에서 얻은 실크 아미노산 등 귀한 영양 성분이 함유된 항노화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소녀시대 태연과 효연 등 톱스타와 아나운서들이 뛰어난 제품력을 극찬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