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더마, 브랜드 철학 담은 새 비주얼 공개

▲ 바이오더마의 새로운 브랜드 비주얼
▲ 바이오더마의 새로운 브랜드 비주얼

프랑스의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바이오더마가 건강한 아름다움에 대한 철학을 담은 브랜드 비주얼을 공개했다. 새 비주얼은 바이오더마로 완성되는 피부 본연의 건강함과 아름다움을 강조하기 위해 메이크업을 하지 않았고 포토샵 등의 인위적인 보정마저 배제했다.

바이오더마는 브랜드 대표 비주얼은 물론 7개 스킨케어 라인(민감진정케어 '센시비오', 수분케어 '하이드라비오', 복합성·스팟케어 '세비엄', 보습영양케어 라인 '아토덤', 2중 차단 선케어 '포토덤', 손상케어 '시카비오', 영유아케어 '에이비씨덤')의 이미지를 전면 리뉴얼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1977년 브랜드 출범 이후 전 세계 곳곳에 진출, 높은 성장세를 구가하며 쌓은 프랑스 대표 더모 코스메틱으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한다는 전략이다.

바이오더마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비주얼은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해 피부 스스로 건강해지는 아름다움을 선사하겠다는 바이오더마의 브랜드 철학을 가장 아름답고 자연스럽게 표현한 것이다”며 “이를 기념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브랜드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새로운 비주얼은 한국뿐만 아니라 전세계 바이오더마 공식 홈페이지, 매장 디스플레이 등에 함께 적용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