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8일까지 고객 감사 이벤트 풍성

 
 
보령메디앙스의 출산, 육아포털 아이맘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12월 18일까지 ‘엄마들의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 한해 고객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된 ‘엄마들의 크리스마스 이벤트’ 중 시크릿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기존 회원 및 신규회원으로 가입하는 예비맘과 육아맘을 대상으로 맞춤 크리스마스 선물을 증정하는 행사다. 아이맘 이벤트 사이트에서 크리스마스 트리에 달려있는 예비맘 방울, 육아맘 방울 중 하나를 선택하면 방울에 경품이 나타나며 자동 응모가 되고, 추첨을 통해 해당 경품이 증정된다.

예비맘을 위한 경품은 곧 태어날 아기에게 필요한 선물로 아이맘 프리미엄 서비스 예비맘(5명), 쇼콜라 옥수수딸랑이 기프트세트(5명), 쇼콜라 구름짱 베개(5명) 등이며, 육아맘을 위한 경품은 아이맘 프리미엄 서비스 베이비(5명), 피셔프라이스 팝업애벌레 장난감(5명), 베이비오 유기농 아기과자 1BOX(10명), 유피스 폴프랭크 보울(5명) 등이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가입회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누크(NUK) 젤 로션과 바스 2종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2월 21일 발표 예정으로 즐거운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게 된다.

보령메디앙스 아이맘 담당자는 “즐거운 크리스마스 시즌과 함께 올 한해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국내대표 출산, 육아 포털사이트로서 앞으로도 다양하면서도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