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랩, 브라운 퍼밍 리치 겔 출시

 
 
20대 이후 피부는 조금씩 탄력을 잃어 주름이 생기는 노화현상을 피할 수 없다. 자외선에 노출되는 것 이외에도 음주와 흡연, 그리고 불규칙한 생활습관은 피부 노화를 일으키는 원인이 될 수 있다. 피부 노화 현상, 피할 수 없다면 제대로 된 관리로 조금씩 늦추는 것이 좋은 방법이다.

닥터랩은 주름 개선 기능성 겔인 ‘브라운 퍼밍 리치 겔’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아데노신 성분이 함유되어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고, 호박, 꿀, 카카오 추출물 등 노화 피부에 효과적인 천연 항산화 물질이 함유되어 피부 항산화 효과는 물론,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건강한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준다. 아미노산 복합체 성분이 천연 보습막을 강화해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파라벤, 미네랄 오일, 색소 등을 배제해 피부에 안전하다.

또한 꿀처럼 길게 늘어지는 독특한 제형으로 피부에 도포 시 쫀쫀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으며 영양팩, 초음파젤과 마사지겔, 그리고 에센스 등 다양하게 적용이 가능한 멀티 겔이다.

닥터랩 박연준 기획팀장은 “피부가 건조해지기 쉬운 겨울철에는 노화 관리에 더욱 신경 쓰는 것이 좋다”며 “닥터랩 브라운 퍼밍 리치 겔은 기존에 받던 관리와 동시에 주름 개선 효과를 볼 수 있어 다방면으로 활용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닥터랩이 출시한 브라운 퍼밍 리치 겔은 전국 주요 에스테틱숍과 피부과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