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종의 풍성한 구성으로 ‘러브 온 크리스마스’ 컬렉션 출시

 
 
토털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 아리따움이 연말 최대의 홀리데이인 크리스마스를 맞아 ‘러브 온 크리스마스(LOVE ON CHRISTMAS)’ 컬렉션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사랑하는 연인, 가족들과 함께 사랑을 나누는 크리스마스가 되길 기원하는 의미에서 ‘러브 온 크리스마스(LOVE ON CHRISTMAS)’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컬렉션에는 ‘동안 미스트 3종’, ‘베이비 듀 립밤 2종’, ‘핸드 레서피 핸드크림 3종’, ‘모디 네일즈 6종’, ‘티 라이트’ 등 크리스마스 시즌을 겨냥한 총 15여종의 제품이 풍성하게 구성되어 있다.

또한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레드와 그린 컬러를 적용한 패키지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어 소중한 이를 위한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먼저 구성 제품 중 동안 미스트는 아리따움의 대표 인기 제품으로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으로도 출시돼 특별함을 더했다.

원하는 피부 표현에 따라 선택 가능하도록 촉촉 물광, 매끈 윤광, 탱탱 꿀광 3종으로 구성되었으며, ‘초미립자 히아루론산 플럼퍼’ 성분 함유로 강력한 보습력과 안개처럼 고운 분사력을 자랑하며 피부 갈증을 신속하게 해결해준다.

말랑말랑한 푸딩 질감의 베이비 듀 립밤 2종에는 촉촉 듀이 로즈, 탱탱 듀이 허니가 포함된다. 특수 폴리머 처방으로 겨울철 건조한 입술을 장시간 촉촉하고 생기 있어 보이도록 도와준다.

또 핸드 레서피 핸드크림은 유기농 브라질넛 성분이 함유된 주름 개선 기능성의 리페어 핸드크림 1종과 체리블라썸 성분이 함유된 미백 기능성의 화이트 핸드크림 2종으로 구성됐다.

모디 네일즈는 이브 나잇, 하트인 크리스마스 등 오직 크리스마스 시즌을 위한 6가지 신규 컬러가 포함돼 눈길을 끈다.

글래머러스한 컬러와 다양한 질감의 글리터로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네일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티 라이트’는 바닐라향의 레드 캔들과 라임향의 그린 캔들 두 가지로 구성돼 분위기 있는 크리스마스 파티를 연출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